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안녕 하세요 처음으로 글을 올립니다 저는 환경쪽에 관심이 많은 사람입니다 옛말에 벼룩잡으려다 초가삼간 다 태운다는 속설이 있습니다 요즘 보면 그말에 일리가 있는 행동들을 하는것 같아 참으로 마음이 아품니다 해충잡으려고 살충제를 무자비하게 살포를 하면 다른 곤충들까지 죽지않을까요 또한 그 살충제는 씻기여 물로 들어가 식수 오염 까지? 요즘 봉화도 모기나 해충들이 많으리라 생각이 듭니다 혹시 노대통령님 자택에도 저녁에 해충을 잡기위해 살충제를 살포 하지는 안으신가요 살충제로 해충 퇴치 하지 마세요 다른 곤충 인체에 해가없는 곤충들까지 다죽어요 해충은 낮에는 자고 저녁에만 나닐고 곤충은 밤에는 자고 낮에만 날아다닌 담니다 제가 저녁에만 나니는 해충 인체에 이롤것 없는 해충 청소기를 스폰서 해드릴까 합니다 사진을 참조 하시고 필요 하시면 메일좀 넣아 주세요 후회는 하지 않으실 겁니다 해충만을 잡고 곤충들의 피해는 없습니다 감사 합니다 앞으로 자주 들어 오겠습니다 강경종 올림
![]() |
![]() |
![]() |
![]() |
|---|---|---|---|
| 275 | 부끄러운줄 알아야지~!!!선견지명!!! 우국충정!!! (2) | 대열로 | 2008.03.18 |
| 274 | 한나라당 알바의 실체... 퍼옴 | 차마고도 | 2008.03.18 |
| 273 | 이명박 인기 급상승 (2) | chunria | 2008.03.18 |
| 272 | 봉하마을에 이렇게 사람이 많답니다.(노대통령님이 도망다닌 이유) (2) | 우리사이 | 2008.03.18 |
| 271 | 만드신 분의 가상한 노력이 아까워 옮겨봅니다. | jaguar | 2008.03.18 |
| 270 | [펌]동영상 : 노무현의 전쟁 - 꿈 (4) | 영원토록 | 2008.03.18 |
| 269 | 권양숙여사님께.. 드리는 글입니다. (꼭~ 봐 주시와요^^ !!) (6) | 희망은있다 | 2008.03.18 |
| 268 | 봉하 마을 사전 답사후의 고민 (7) | 도레미줌마 | 2008.03.18 |
| 267 | 태극기와 넘 잘 어울리시는 분.....(펌) (6) | 막시무스 | 2008.03.18 |
| 266 | 디시인사이드 하시는 노짱 (6) | 봄날2 | 2008.03.18 |
| 265 | 꿩 잡는 게 매 (2) | 참여와 진보 | 2008.03.18 |
| 264 | 얼짱각도!! (9) | 망시 | 2008.03.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