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3월 12일 봉하마을에 찾아뵈었던 무한~걸스입니다.
(참고-봉하마을 사진관 P22. 48번을 보시면 저희를 보실 수 있습니다 ㅎ)
그 날 노전대통령님과 찍었던 사진으로 인터넷으로도 유명해지고
KBS 방송에도 나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노 전대통령님 뵙고 오던 날 로또도 했는데요 ㅎㅎ 2개 당첨됐습니다.
뒤늦게 카메라 정리를 하다 발견한 사진입니다
저희만 보기엔 너무 아까워서 올립니다.~~
![]() |
![]() |
![]() |
![]() |
|---|---|---|---|
| 287 | 노무현에 정말 감탄한다!!![펌] (3) | 어사랑1 | 2008.03.19 |
| 286 | "초대합니다!" - 유시민과 함께하는 3.20 온라인 대번개 (1) | korea | 2008.03.19 |
| 285 | 새로나온 컴퓨터 대박 조짐!!! (2) | korea | 2008.03.19 |
| 284 | 명까들은 조심해라 (3) | 닥터 피쉬 | 2008.03.19 |
| 283 | 대한민국 대통령 노무현 동영상 (6) | 귀차니지니스트 | 2008.03.19 |
| 282 | 550만원짜리 약 타본 사람...... (6) | 닥터 피쉬 | 2008.03.19 |
| 281 | 너무 그립습니다.....ㅜ..ㅜ (1) | sjh4240 | 2008.03.19 |
| 280 | 기쁨을 같이 하고픈 사람들 (1) | 별난별 | 2008.03.19 |
| 279 | 꿈지기님에게 (1) | 화이트홀 | 2008.03.18 |
| 278 | 양정철비서관의 봉하탐방기-그 곳에 가면 그가 있다 (3) | 이성수 | 2008.03.18 |
| 277 | [펌]궁금했는데..이분이 바로 봉하찍사 | 이성수 | 2008.03.18 |
| 276 | 너무나 아끼는 그림입니다.(보시면 흡족하실겁니다) (1) | 키노스 | 2008.03.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