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대통령이 국민을 개 @같이 취급하니까
다른 나라 사람들이 우리를 깔보는가 봅니다
성화 봉송도 중요 하고
자국의 행사도 중하겠지만
한국 수도 서울 한복판에서
무더기로 한국 사람을 패는 중국사람들을 보니
아무도 지켜주지 않는 우리 나라 국민들의 설움이 뼈속 깊이 느껴지네요
맞아 죽으나 미친 소 먹고 미쳐죽으나 그게 그거라는 건지 흑
마치 일제 강점기때 나라 잃은 백성된거 같습니다
흑흑흑
![]() |
![]() |
![]() |
![]() |
|---|---|---|---|
| 287 | 노무현에 정말 감탄한다!!![펌] (3) | 어사랑1 | 2008.03.19 |
| 286 | "초대합니다!" - 유시민과 함께하는 3.20 온라인 대번개 (1) | korea | 2008.03.19 |
| 285 | 새로나온 컴퓨터 대박 조짐!!! (2) | korea | 2008.03.19 |
| 284 | 명까들은 조심해라 (3) | 닥터 피쉬 | 2008.03.19 |
| 283 | 대한민국 대통령 노무현 동영상 (6) | 귀차니지니스트 | 2008.03.19 |
| 282 | 550만원짜리 약 타본 사람...... (6) | 닥터 피쉬 | 2008.03.19 |
| 281 | 너무 그립습니다.....ㅜ..ㅜ (1) | sjh4240 | 2008.03.19 |
| 280 | 기쁨을 같이 하고픈 사람들 (1) | 별난별 | 2008.03.19 |
| 279 | 꿈지기님에게 (1) | 화이트홀 | 2008.03.18 |
| 278 | 양정철비서관의 봉하탐방기-그 곳에 가면 그가 있다 (3) | 이성수 | 2008.03.18 |
| 277 | [펌]궁금했는데..이분이 바로 봉하찍사 | 이성수 | 2008.03.18 |
| 276 | 너무나 아끼는 그림입니다.(보시면 흡족하실겁니다) (1) | 키노스 | 2008.03.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