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연기력이 출중하신 노짱!
노짱의 연기력에는 각본이 없습니다
다만 자신이 믿는 철학이 대본이고 대사였어요
노짱의 생활에는 위트가 있습니다
나만 본다고 삐쳤어요(권여사님 않나오시는이유)
오리는 내가 대신 풀어줄께( 오리 농사 걱정하는 후배에게)
고사리 따기 넘 데다 담에는 사묵자(고사리 뜯으신후에)
노짱 보러 가셨다가 두번이나 허탕 치신 할머니 제가 더 아쉬웠구요
고향분들 불편하신데도 불구하고 참아주신데 감사드리고
화이트칼라였던 비서관들이 촌사람 되기를 마다않음에 감동받았어요
삼일 다시 한번 보고 싶습니다
자료실에 올려주십사 부탁드려요
![]() |
![]() |
![]() |
![]() |
|---|---|---|---|
| 299 | 노무현 대통령사진 십자수 작품입니다. (12) | 백두산이 | 2008.03.19 |
| 298 | 16일 봉하일기의 그 내용이 담긴 동영상입니다. (4) | 크리짱 | 2008.03.19 |
| 297 | 유시민이 생각하는 노무현.. (11) | 그대를 | 2008.03.19 |
| 296 | 웃어봅시다... 노통의 입담.. (6) | 그대를 | 2008.03.19 |
| 295 | 이명박씨에게 드리는 선물(처음이자 마지막 선물) (2) | 부산상고69회 | 2008.03.19 |
| 294 | 의료보험 민영화 패러디 (2) | 고양이료꼬 | 2008.03.19 |
| 293 | 3월18일 봉하마을 사진 3/5 (1) | 쇠별꽃 | 2008.03.19 |
| 292 | 3월18일 봉하마을 사진 2/5 (1) | 쇠별꽃 | 2008.03.19 |
| 291 | 3월18일 봉하마을 사진 1/5 | 쇠별꽃 | 2008.03.19 |
| 290 | 참.... 멋찌시네요.. (10) | 그대를 | 2008.03.19 |
| 289 | "노무현 대통령님의 진솔한고백" (2) | 아르곤 | 2008.03.19 |
| 288 | 행복바이러스 충전하세요^^ (3) | 아르곤 | 2008.03.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