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잊지못 할 추억으로 남을것 같아요
애기들에게 명예가 무엇인지를 가르쳐 주기 위해
수원에서 출발 , 김해 봉하마을 도착후, 오전 11시 30분에 대통령님을 뵈었습니다.
40여분 기다림에,제일 근접거리에서 ㅋㅋㅋㅋ
어찌나 반갑고,따스하고,고맙고, 정말 정말 가족들에게 잊지못할 하루 였어요.
부산방향 경부고속도로 이용==>김천==>새로 난듯한 김천~현풍간 고속도로 이용==>현풍~마산(구마고속도로)
이용=>진영IC=> 봉하마을
![]() |
![]() |
![]() |
![]() |
|---|---|---|---|
| 299 | 노무현 대통령사진 십자수 작품입니다. (12) | 백두산이 | 2008.03.19 |
| 298 | 16일 봉하일기의 그 내용이 담긴 동영상입니다. (4) | 크리짱 | 2008.03.19 |
| 297 | 유시민이 생각하는 노무현.. (11) | 그대를 | 2008.03.19 |
| 296 | 웃어봅시다... 노통의 입담.. (6) | 그대를 | 2008.03.19 |
| 295 | 이명박씨에게 드리는 선물(처음이자 마지막 선물) (2) | 부산상고69회 | 2008.03.19 |
| 294 | 의료보험 민영화 패러디 (2) | 고양이료꼬 | 2008.03.19 |
| 293 | 3월18일 봉하마을 사진 3/5 (1) | 쇠별꽃 | 2008.03.19 |
| 292 | 3월18일 봉하마을 사진 2/5 (1) | 쇠별꽃 | 2008.03.19 |
| 291 | 3월18일 봉하마을 사진 1/5 | 쇠별꽃 | 2008.03.19 |
| 290 | 참.... 멋찌시네요.. (10) | 그대를 | 2008.03.19 |
| 289 | "노무현 대통령님의 진솔한고백" (2) | 아르곤 | 2008.03.19 |
| 288 | 행복바이러스 충전하세요^^ (3) | 아르곤 | 2008.03.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