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마지막비상구
조회 2,695추천 112008.05.07
이번 5월 4일에 놀러가서 6년만에 찍은, 2002년 5월 4일 노무현 전 대통령(당시 새천년 민주당 대통령 후보)님의 기증목입니다 ^^ 아주 잘 자라고 있네요 ㅎㅎ
솔직히 있는지도 몰랐는데 영령들께 추모하고 사진을 찍다보니 뭔가 있더군요. 봤더니 대통령후보 시절 심으신 나무가 있는게 아닙니까 ㅎㅎㅎ 게다가 같은 5월 4일이라 정말 놀랬었던... 기증자처럼 곧게 자라고 있네요...^^
민주공원(대청공원) 민주항쟁기념관 앞 추모장소에 있습니다.
그나저나 지금은 서울에 있지만 부산에 살았으면서도 대청공원은 초등학교 때 이후로 처음 가봤는데 정말 잘 만들어져 있더군요. 많은 가족들이 와서 놀고있고, 또 호국영령들을 추모하는 많은 곳들이 있고...충혼탑은 개보수 중이라 못가봤네요. ^^;
대청공원 전체가 호국영령을 기리는 장소로 만들어졌던데 다음에 이곳으로 애들이나 친구들 데리고 가야겠습니다. 나라를 지키는 사람들이 이렇게 많다는 것을 알려야겠네요.
![]() |
![]() |
![]() |
![]() |
|---|---|---|---|
| 299 | 노무현 대통령사진 십자수 작품입니다. (12) | 백두산이 | 2008.03.19 |
| 298 | 16일 봉하일기의 그 내용이 담긴 동영상입니다. (4) | 크리짱 | 2008.03.19 |
| 297 | 유시민이 생각하는 노무현.. (11) | 그대를 | 2008.03.19 |
| 296 | 웃어봅시다... 노통의 입담.. (6) | 그대를 | 2008.03.19 |
| 295 | 이명박씨에게 드리는 선물(처음이자 마지막 선물) (2) | 부산상고69회 | 2008.03.19 |
| 294 | 의료보험 민영화 패러디 (2) | 고양이료꼬 | 2008.03.19 |
| 293 | 3월18일 봉하마을 사진 3/5 (1) | 쇠별꽃 | 2008.03.19 |
| 292 | 3월18일 봉하마을 사진 2/5 (1) | 쇠별꽃 | 2008.03.19 |
| 291 | 3월18일 봉하마을 사진 1/5 | 쇠별꽃 | 2008.03.19 |
| 290 | 참.... 멋찌시네요.. (10) | 그대를 | 2008.03.19 |
| 289 | "노무현 대통령님의 진솔한고백" (2) | 아르곤 | 2008.03.19 |
| 288 | 행복바이러스 충전하세요^^ (3) | 아르곤 | 2008.03.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