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올림픽대로를 타고 시원하게 가다 흑석동을 지나게 되면 한마디씩 하고 갑시다.
(ㅅㅂㄴㄷㄹ !! ㅈ ㄲ 라!! ) 아침부터 욕해서 죄송;;
그런데 사진에서 특이점은 맞은편 아파트 단지 색깔로 보아 같은 단지 아파트 같은데 중간에 산이있네???
아하~~!! 좃씨 집에서 한강이 보이게 그땅을 사서 개발이 안되게 해놓은 거군~~ ^ ^
P.S: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2D&mid=sec&sid1=100&sid2=264&oid=023&aid=0001959990
5월7일자 좃선 기사입니다..
중간쯤에보면 "부처관리 능력 미흡"이란 부분이 있는데..."국정홍보처 폐지"한것을 후회한 부분이 나오면서
(ㅋㅋㅋ 쌤통이다 노통님의 안목을 이제 알긋냐?? ㅋㅋ) 마지막 대목에 "당의 인터넷 팀" 이란 부분이 나옵니다..
한나라당의 인터넷 팀이라...... 알바??? ㅡㅡ;;;; 좃선~! 스스로 자충수를 두네요... ^ ^
![]() |
![]() |
![]() |
![]() |
|---|---|---|---|
| 299 | 노무현 대통령사진 십자수 작품입니다. (12) | 백두산이 | 2008.03.19 |
| 298 | 16일 봉하일기의 그 내용이 담긴 동영상입니다. (4) | 크리짱 | 2008.03.19 |
| 297 | 유시민이 생각하는 노무현.. (11) | 그대를 | 2008.03.19 |
| 296 | 웃어봅시다... 노통의 입담.. (6) | 그대를 | 2008.03.19 |
| 295 | 이명박씨에게 드리는 선물(처음이자 마지막 선물) (2) | 부산상고69회 | 2008.03.19 |
| 294 | 의료보험 민영화 패러디 (2) | 고양이료꼬 | 2008.03.19 |
| 293 | 3월18일 봉하마을 사진 3/5 (1) | 쇠별꽃 | 2008.03.19 |
| 292 | 3월18일 봉하마을 사진 2/5 (1) | 쇠별꽃 | 2008.03.19 |
| 291 | 3월18일 봉하마을 사진 1/5 | 쇠별꽃 | 2008.03.19 |
| 290 | 참.... 멋찌시네요.. (10) | 그대를 | 2008.03.19 |
| 289 | "노무현 대통령님의 진솔한고백" (2) | 아르곤 | 2008.03.19 |
| 288 | 행복바이러스 충전하세요^^ (3) | 아르곤 | 2008.03.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