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아고라에서 퍼왔습니다.
요즘은 어디를 가던 노짱님의 옛날 동영상이나, 글들, 사진들이 대박입니다.
=======================================
노무현 국민들 고혈로 초호화 잔칫상 [335]

이라고 했으면 좋겠지? 저기 저 노친네 포함 어린이까지 모두다 자발적으로 그를 보기위해 찾아왔고 길바닥 아니 밭두렁 어딘가에 편안히 앉아 국민들과 담소하는 그의 모습...명바기에서는 감히 찾아볼수 없는 어쩌면 대한민국에서 가장 호사스런 잔칫상일것이다. 사랑합니다...이번주 어디가지 마십시오...가족들과 내려가 찾아뵙겠습니다.
![]() |
![]() |
![]() |
![]() |
|---|---|---|---|
| 299 | 노무현 대통령사진 십자수 작품입니다. (12) | 백두산이 | 2008.03.19 |
| 298 | 16일 봉하일기의 그 내용이 담긴 동영상입니다. (4) | 크리짱 | 2008.03.19 |
| 297 | 유시민이 생각하는 노무현.. (11) | 그대를 | 2008.03.19 |
| 296 | 웃어봅시다... 노통의 입담.. (6) | 그대를 | 2008.03.19 |
| 295 | 이명박씨에게 드리는 선물(처음이자 마지막 선물) (2) | 부산상고69회 | 2008.03.19 |
| 294 | 의료보험 민영화 패러디 (2) | 고양이료꼬 | 2008.03.19 |
| 293 | 3월18일 봉하마을 사진 3/5 (1) | 쇠별꽃 | 2008.03.19 |
| 292 | 3월18일 봉하마을 사진 2/5 (1) | 쇠별꽃 | 2008.03.19 |
| 291 | 3월18일 봉하마을 사진 1/5 | 쇠별꽃 | 2008.03.19 |
| 290 | 참.... 멋찌시네요.. (10) | 그대를 | 2008.03.19 |
| 289 | "노무현 대통령님의 진솔한고백" (2) | 아르곤 | 2008.03.19 |
| 288 | 행복바이러스 충전하세요^^ (3) | 아르곤 | 2008.03.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