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지식은 머리에 집어 넣는 것이 아니라.........마음으로 담는 것이라는 말이 생각나면서 올립니다.
정말 마음이 예쁜 사람이 대운하에 대하여 이렇게 표현 할 수 있지 않을까.......? 해서 올립니다...........
많이 배우고 많이 똑똑하시다는 분(?)들이 이런 간단 명료한 이유를 알 수 있을까요...........?
아마 자신 합리화와 자기 변명에만...... 급급할 것 같습니다...........
복잡한 논리의 억지 타당성으로 지식을 겉포장 이용하면서 군림하고 싶은 것이 진정한 지식인 일까요?
답답해서 올렸습니다........... ㅡㅡ;;
소위 엘리트 계층이라고 하는 정치인이며 행정관료 언론인.......너무 가증스럽다는 이유에서요.........
그.러.나 ...... 그래도 그 전에 우리 노무현 대통령님께서 계셨기에............
위의 대운하에 대하여 간단명료한 민초들의 비판도 나올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희망을 주셔서 정말 정말 노무현 대통령님께 감사드립니다.......... ^^*
![]() |
![]() |
![]() |
![]() |
|---|---|---|---|
| 311 | 산에서 산이된 아이 (2) | 와인촌인 | 2008.03.20 |
| 310 | 광주 양동시장의 명물 노무현 국밥집 (10) | 산맥처럼1 | 2008.03.20 |
| 309 | 동영상 | dizzyman | 2008.03.20 |
| 308 | 다 무현이 때문이다... (6) | 그대를 | 2008.03.20 |
| 307 | 우리가 지나쳐버린게 너무나 많습니다. (3) | 그대를 | 2008.03.20 |
| 306 | 봉하사진관 불펌(?)하여 만든 대통령님 모자익 사진~^^ (5) | 수지성 | 2008.03.20 |
| 305 | 노무현 대통령님 퇴임하시던 날... (4) | 동해 | 2008.03.19 |
| 304 | 목포에서 사진3 (1) | dizzyman | 2008.03.19 |
| 303 | 목포에서 사진2 (4) | dizzyman | 2008.03.19 |
| 302 | 오늘 봉하마을 다녀왔습니다(목포에서) (1) | dizzyman | 2008.03.19 |
| 301 | 봉하사진관 동영상으로 즐기기(2) (9) | 들사람 | 2008.03.19 |
| 300 | 이명박 대통령을 위한 전용 PC출시!-노트북 버전 (12) | korea | 2008.03.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