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김용민은 교통정리 중...
-출처 뉴스원-

흐미~~ 내가 좋아하는 남자들.
김어준, 주진우, 김용민, 탁현민... 그리고 봉도사...ㅠㅠ


-출처 - 경향신문-
"이번 선거는 민주당을 위한 선거도 아니고,
통합진보당을 위한 선거도 아니고,
나꼼수를 위한 선거도 아니다.
이 선거는 -우리들을 위한 선거-다.
MB정권 하에서 우리들을 못살게 괴롭힌
모든 사람에게 외친다."
"조~~!!!"
출처 - 오마이 뉴스
.
.
.
三頭노출 대번개
김용민씨!
수구찌라시들과
시대를 읽지 못하는 -한나라새누리당-의 삽질로
대권반열에 오른 것 같으오!!
어느 네티즌 말처럼
이제 김용민을 -YM-으로 부르겠오!
.
.
.
그네언니 주변은 언제나 컴컴해!
과거를 회상하는 노인분들만 모여!
오~오~~ 분위기 꿀꿀해!
젊은이들이 투표할까 싶어 전전긍긍 해!
어떻게 하면 투표율 낮출까 머리를 싸매!
난 젊은이들이 모이는 곳이 좋아!
저 곳에서 대한민국의 밝은 미래를 봐!
.
.
.
전 김어준의 통찰력을 아주 높이 평가해요.
그는 이 시대의 천재입니다.
![]() |
![]() |
![]() |
![]() |
|---|---|---|---|
| 311 | 산에서 산이된 아이 (2) | 와인촌인 | 2008.03.20 |
| 310 | 광주 양동시장의 명물 노무현 국밥집 (10) | 산맥처럼1 | 2008.03.20 |
| 309 | 동영상 | dizzyman | 2008.03.20 |
| 308 | 다 무현이 때문이다... (6) | 그대를 | 2008.03.20 |
| 307 | 우리가 지나쳐버린게 너무나 많습니다. (3) | 그대를 | 2008.03.20 |
| 306 | 봉하사진관 불펌(?)하여 만든 대통령님 모자익 사진~^^ (5) | 수지성 | 2008.03.20 |
| 305 | 노무현 대통령님 퇴임하시던 날... (4) | 동해 | 2008.03.19 |
| 304 | 목포에서 사진3 (1) | dizzyman | 2008.03.19 |
| 303 | 목포에서 사진2 (4) | dizzyman | 2008.03.19 |
| 302 | 오늘 봉하마을 다녀왔습니다(목포에서) (1) | dizzyman | 2008.03.19 |
| 301 | 봉하사진관 동영상으로 즐기기(2) (9) | 들사람 | 2008.03.19 |
| 300 | 이명박 대통령을 위한 전용 PC출시!-노트북 버전 (12) | korea | 2008.03.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