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김어준!
.
.
.
밥상 차려주고...
먹여주고...
흘린 거 줏어주고...
입혀주고...
막아주고...
똥 닦아주고...
.
.
.
이제 싸대기도 대줘야 할 듯...
출처 - http://gujoron.com/xe/255564
.
.
.
.
공감이 가서 퍼 왔습니다.
판을 이렇게 키워준 건 김어준씨인데
모든 걸 김어준 탓으로 돌리는 이 우스꽝스런 현실.
김어준!
완전 멋져!
절대로 쫄지마!
못 잡아먹어 눈에 쌍심지 켜는 것들과
고마운 줄 모르는 배은망덕한 것들한테 신경 끄고
우리 다시 씩씩하게 진도 나갑시다!!!
12월 19일까지...!!!
-나꼼수-
수구언론보다 만 배쯤 훌륭합니다.
-탁현민-씨!
당신도 너무 멋져요.


![]() |
![]() |
![]() |
![]() |
|---|---|---|---|
| 311 | 산에서 산이된 아이 (2) | 와인촌인 | 2008.03.20 |
| 310 | 광주 양동시장의 명물 노무현 국밥집 (10) | 산맥처럼1 | 2008.03.20 |
| 309 | 동영상 | dizzyman | 2008.03.20 |
| 308 | 다 무현이 때문이다... (6) | 그대를 | 2008.03.20 |
| 307 | 우리가 지나쳐버린게 너무나 많습니다. (3) | 그대를 | 2008.03.20 |
| 306 | 봉하사진관 불펌(?)하여 만든 대통령님 모자익 사진~^^ (5) | 수지성 | 2008.03.20 |
| 305 | 노무현 대통령님 퇴임하시던 날... (4) | 동해 | 2008.03.19 |
| 304 | 목포에서 사진3 (1) | dizzyman | 2008.03.19 |
| 303 | 목포에서 사진2 (4) | dizzyman | 2008.03.19 |
| 302 | 오늘 봉하마을 다녀왔습니다(목포에서) (1) | dizzyman | 2008.03.19 |
| 301 | 봉하사진관 동영상으로 즐기기(2) (9) | 들사람 | 2008.03.19 |
| 300 | 이명박 대통령을 위한 전용 PC출시!-노트북 버전 (12) | korea | 2008.03.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