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2002년 민주당 노무현 대통령 후보시절 탄현 SBS에서 대선후보 토론회 끝난후..
고양/파주 노사모 식구들과 함께....
그때 카메라도 별로였고 조명도 전혀 없다보니...화질은 영ㅡ,.ㅡ;; 입니다.
바구니에 담긴 저금통중 우리 딸네미와 아들이 모은것도 2마리나 있습니다^^*
오늘 2만번째 글도 올라 오는데 .... 서울에서 확 번개나 때려 볼까요~~~~
반응보고 .... 계속...쭉...추진하겠습니당 ^^*
![]() |
![]() |
![]() |
![]() |
|---|---|---|---|
| 347 | 다시보는 취임식 (3) | 귀차니지니스트 | 2008.03.22 |
| 346 | 입이 쩍 벌어지는 4,000원 짜리 백반 (4) | 산맥처럼1 | 2008.03.22 |
| 345 | 노대통령님과 무궁화 | 쏘냐 | 2008.03.22 |
| 344 | 감동(눈물) (11) | 섬돌 | 2008.03.22 |
| 343 | 3월18일 봉하마을 사진 5/5 | 쇠별꽃 | 2008.03.22 |
| 342 | 3월18일 봉하마을 사진 4/5 | 쇠별꽃 | 2008.03.22 |
| 341 | 내 핸드폰 대기 화면~~여러분도 한번 해 보세요^^(두번째) (4) | 경포 | 2008.03.22 |
| 340 | 간지의 끝은 어디일까? (1) | 봉화비밀경호원 | 2008.03.22 |
| 339 | 즐거운 주말 ! 한층 더 웃음을 줄 사진 ..... (10) | yain | 2008.03.22 |
| 338 | 노짱님을 응원하는 다음카페 노사모~~ ^^* | 노통쫄다구할래 | 2008.03.22 |
| 337 | 노무현 종교가 천리교? (13) | 동작그만 | 2008.03.22 |
| 336 | 천호선 대변인님 (13) | 규장각앞집 | 2008.03.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