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넘 편해 보이시는 우리 대통령님 !
봉하 마을 가게에서 한개피 피워 무신 담배 그사진을 보고 넘 좋았슴니다.
역시 우리의 노짱! 이라는 생각 외엔 아무 생각도 안들어요...
정겨운 시골 아저씨....
당신의 그런 여유를 사랑합니다..
하지만 너무 많이 태우지는 마세요...
봉하의 영웅본색 아니 노짱본색 ...화이팅....
![]() |
![]() |
![]() |
![]() |
|---|---|---|---|
| 347 | 다시보는 취임식 (3) | 귀차니지니스트 | 2008.03.22 |
| 346 | 입이 쩍 벌어지는 4,000원 짜리 백반 (4) | 산맥처럼1 | 2008.03.22 |
| 345 | 노대통령님과 무궁화 | 쏘냐 | 2008.03.22 |
| 344 | 감동(눈물) (11) | 섬돌 | 2008.03.22 |
| 343 | 3월18일 봉하마을 사진 5/5 | 쇠별꽃 | 2008.03.22 |
| 342 | 3월18일 봉하마을 사진 4/5 | 쇠별꽃 | 2008.03.22 |
| 341 | 내 핸드폰 대기 화면~~여러분도 한번 해 보세요^^(두번째) (4) | 경포 | 2008.03.22 |
| 340 | 간지의 끝은 어디일까? (1) | 봉화비밀경호원 | 2008.03.22 |
| 339 | 즐거운 주말 ! 한층 더 웃음을 줄 사진 ..... (10) | yain | 2008.03.22 |
| 338 | 노짱님을 응원하는 다음카페 노사모~~ ^^* | 노통쫄다구할래 | 2008.03.22 |
| 337 | 노무현 종교가 천리교? (13) | 동작그만 | 2008.03.22 |
| 336 | 천호선 대변인님 (13) | 규장각앞집 | 2008.03.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