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19,999 번과 20,000 ...20,001번째 글 올리신 3분에게..
"이의 있습니다" 확대사진 보내 드립니다
1990년 당시 3당합당 반대(이의있습니다)사진 발표로 유명해진
노사모 아이디.........경포입니다
당시 저는 국회출입하는 사진기자였습니다
인터넷에 떠 도는 사진은 파일이 작아 소장의 어려움이 있었지요?
이번에 게시판 글 20,000 번째를 축하하는 의미에서
원본 필름으로 인화한
11*14 사이즈 사진을 보내드리겠습니다
19,999 번과 20,000 ...20,001번째 글 올리신 분은 저에게 메일을 주시던가
전화 주십시요^^
ph*****@kornet.net
033-***-0065 / 011-***-2626
메일보다는 전화가 좋겠지요?
ㅎㅎㅎ
택배비는 부담하세요~~
![]() |
![]() |
![]() |
![]() |
|---|---|---|---|
| 347 | 다시보는 취임식 (3) | 귀차니지니스트 | 2008.03.22 |
| 346 | 입이 쩍 벌어지는 4,000원 짜리 백반 (4) | 산맥처럼1 | 2008.03.22 |
| 345 | 노대통령님과 무궁화 | 쏘냐 | 2008.03.22 |
| 344 | 감동(눈물) (11) | 섬돌 | 2008.03.22 |
| 343 | 3월18일 봉하마을 사진 5/5 | 쇠별꽃 | 2008.03.22 |
| 342 | 3월18일 봉하마을 사진 4/5 | 쇠별꽃 | 2008.03.22 |
| 341 | 내 핸드폰 대기 화면~~여러분도 한번 해 보세요^^(두번째) (4) | 경포 | 2008.03.22 |
| 340 | 간지의 끝은 어디일까? (1) | 봉화비밀경호원 | 2008.03.22 |
| 339 | 즐거운 주말 ! 한층 더 웃음을 줄 사진 ..... (10) | yain | 2008.03.22 |
| 338 | 노짱님을 응원하는 다음카페 노사모~~ ^^* | 노통쫄다구할래 | 2008.03.22 |
| 337 | 노무현 종교가 천리교? (13) | 동작그만 | 2008.03.22 |
| 336 | 천호선 대변인님 (13) | 규장각앞집 | 2008.03.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