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2012.06.23 봉하를 찾은 해외동포 자녀들 & 대통령님 케릭

보미니성우note 조회 1,859추천 122012.06.23



오늘 해외동포 자녀들이 캠프가 있었나 봅니다




 오전은  화포천 자전거투어를 했습니다








좀 불안 불안 합니다만



자원봉사 숙소를 옮겼습니다




오전에 청소를 좀 했습니다




대통령님 케릭이 제법 잘 자라는것 같죠?



잘 자라는놈은 잘 자랍니다



근데  자색벼의 생육이 그리 좋지 못합니다




그래서 보식을 합니다




봉하에는 지천으로  먹거리가 널려있습니다  어디있는지 이분이 잘 압니다




새콤한 사과맛  전 새콤한거 잘 못먹겠어요~~




생협 들어보셨나요?




김해 생협에서  봉하마을에 논습지 체험을 왔습니다



생협회원이 되어야만  친환경 먹거리를 사 먹을수 있는가 봅니다




기회되면 나도 회원이 되고 싶네요



오늘하루 즐겁습니다












임선생님 점심 먹으러 가면서 하는 말  "점심 곱배기로 드세요~ 파란놀님 " ㅋㅋ




봉길님 임샘이 나보고 곱배기 먹으라 했어요  알겠죠?



그래도 안되는거 아시죠? 파란놀님?



그 곱배기 저줘요~~




아따 곱배기 이야기 그만하소  데이는 대로 무소마 !!



점심 곱배기사건은 이렇게 끝났다



점점 모양을 잡아가는것 같습니다



자세히 보면 보식을 해야할 죽은 자색벼들이 보인답니다




벼 보수팀은 오늘도  투입~~



오후3시 김해지역에 미소천사김경수 사랑방 개소식이 있었습니다




김해지역의 현안을 같이 고민하고 해결방법도 모색하는 참여의 공간을 만들고자 합니다



화이팅 하자니깐? 이거 박자가 안맞네 ㅋ



팟팅 !! 김해



곱배기 팟팅 !!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347 다시보는 취임식 (3) 귀차니지니스트 2008.03.22
346 입이 쩍 벌어지는 4,000원 짜리 백반 (4) 산맥처럼1 2008.03.22
345 노대통령님과 무궁화 쏘냐 2008.03.22
344 감동(눈물) (11) 섬돌 2008.03.22
343 3월18일 봉하마을 사진 5/5 쇠별꽃 2008.03.22
342 3월18일 봉하마을 사진 4/5 쇠별꽃 2008.03.22
341 내 핸드폰 대기 화면~~여러분도 한번 해 보세요^^(두번째) (4) 경포 2008.03.22
340 간지의 끝은 어디일까? (1) 봉화비밀경호원 2008.03.22
339 즐거운 주말 ! 한층 더 웃음을 줄 사진 ..... (10) yain 2008.03.22
338 노짱님을 응원하는 다음카페 노사모~~ ^^* 노통쫄다구할래 2008.03.22
337 노무현 종교가 천리교? (13) 동작그만 2008.03.22
336 천호선 대변인님 (13) 규장각앞집 2008.03.22
931 page처음 페이지 931 932 933 934 935 936 937 938 939 94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