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나는 "특전사"다

아기곰1616note 조회 1,941추천 112012.06.25


문재인 “나는 특전사다”… 포스 작렬  

 


민주통합당 문재인 상임고문이 상암동 월드컵공원 평화광장에서 열린 제1회 특전사 주최 마라톤대회에 참석해 복장과 낙하장비를 갖춰 입고 환하게 웃고 있다.

¡Gª‰?»ü33.JPG


¡Gª‰?»ü34.JPG


¡Gª‰?»ü35.JPG


¡Gª‰?»ü36.JPG


¡Gª‰?»ü37.JPG

사진의 "미군"이 말로만 듣던 미국의 특수부대 "그린베레"의 "델타포스" 미 대통령 직속부대임!~

("특전사"는 년1회씩 미 특수부대와 팀을 이루어 합동훈련을 함.)

"문재인"상임고문님 화이팅!~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347 다시보는 취임식 (3) 귀차니지니스트 2008.03.22
346 입이 쩍 벌어지는 4,000원 짜리 백반 (4) 산맥처럼1 2008.03.22
345 노대통령님과 무궁화 쏘냐 2008.03.22
344 감동(눈물) (11) 섬돌 2008.03.22
343 3월18일 봉하마을 사진 5/5 쇠별꽃 2008.03.22
342 3월18일 봉하마을 사진 4/5 쇠별꽃 2008.03.22
341 내 핸드폰 대기 화면~~여러분도 한번 해 보세요^^(두번째) (4) 경포 2008.03.22
340 간지의 끝은 어디일까? (1) 봉화비밀경호원 2008.03.22
339 즐거운 주말 ! 한층 더 웃음을 줄 사진 ..... (10) yain 2008.03.22
338 노짱님을 응원하는 다음카페 노사모~~ ^^* 노통쫄다구할래 2008.03.22
337 노무현 종교가 천리교? (13) 동작그만 2008.03.22
336 천호선 대변인님 (13) 규장각앞집 2008.03.22
931 page처음 페이지 931 932 933 934 935 936 937 938 939 94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