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2012.06.30 오늘도 잘 계시는 군요 ~~

보미니성우note 조회 1,922추천 202012.06.30



부엉이 바위근처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오늘은 죽은모와 피와 잘못 심어진 모를 손질했습니다




모자 든 오른팔 겨드랑이 부위 색이 다른 이유는  없어야할 모와 피가 사이사이에 있기때문입니다



이제 "잘"자도 잘 보이네요 ㅎㅎ



파란노을님, 세찬님, 대표님,서위님 저멀리 김해공항님 오전팀들 수고하시네요







겨드랑이 부분이 확실히 표가 납니다 그죠



오전작업 끝.



오랜만에 묘억에 와 봅니다 ㅎㅎ




해바라기가 제법 뽄을 냅니다



요놈들 제법 제잘거려요




사람보면 이렇게 다가옵니다




그러면서   "밥 도"  밥달란 눈빛 아닙니까?










내일도  이 작업은 계속 될듯합니다




매주 달라지는 대통령님의 모습은  이런 작업이 계속되기 때문에  가능한것 같습니다





황금들판에서 다시 뵐께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347 다시보는 취임식 (3) 귀차니지니스트 2008.03.22
346 입이 쩍 벌어지는 4,000원 짜리 백반 (4) 산맥처럼1 2008.03.22
345 노대통령님과 무궁화 쏘냐 2008.03.22
344 감동(눈물) (11) 섬돌 2008.03.22
343 3월18일 봉하마을 사진 5/5 쇠별꽃 2008.03.22
342 3월18일 봉하마을 사진 4/5 쇠별꽃 2008.03.22
341 내 핸드폰 대기 화면~~여러분도 한번 해 보세요^^(두번째) (4) 경포 2008.03.22
340 간지의 끝은 어디일까? (1) 봉화비밀경호원 2008.03.22
339 즐거운 주말 ! 한층 더 웃음을 줄 사진 ..... (10) yain 2008.03.22
338 노짱님을 응원하는 다음카페 노사모~~ ^^* 노통쫄다구할래 2008.03.22
337 노무현 종교가 천리교? (13) 동작그만 2008.03.22
336 천호선 대변인님 (13) 규장각앞집 2008.03.22
931 page처음 페이지 931 932 933 934 935 936 937 938 939 94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