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우와, 봉하 마늘! 진짜 농사 잘 지으셨다~,

세라피아note 조회 1,796추천 112012.07.03

지난 해, 마늘 농사 지으신다기에 기다렸습니다.
드뎌 출하소식에 얼른 주문했지요.
상품의 수준이 "특특상"입니다.
아주 단단하고 모양이 바릅니다.
오늘 시장에 나간 김에 가격을 봤더니 가격도 엄청 쌉니다.
더구나 무농약이쟎아요!
강추!!!

수고하셨습니다!
잘 먹을께요~ 


양파도 구입했습니다.
한 발 늦어 흰양파는 놓쳤고 자색 양파만 당첨 되었습니다.
역시 단단합니다.
색갈도 곱구요.



마늘쫑 장아찌는 많이 먹고 한 3분의1정도 남았습니다.
연하면서도 아삭아삭합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347 다시보는 취임식 (3) 귀차니지니스트 2008.03.22
346 입이 쩍 벌어지는 4,000원 짜리 백반 (4) 산맥처럼1 2008.03.22
345 노대통령님과 무궁화 쏘냐 2008.03.22
344 감동(눈물) (11) 섬돌 2008.03.22
343 3월18일 봉하마을 사진 5/5 쇠별꽃 2008.03.22
342 3월18일 봉하마을 사진 4/5 쇠별꽃 2008.03.22
341 내 핸드폰 대기 화면~~여러분도 한번 해 보세요^^(두번째) (4) 경포 2008.03.22
340 간지의 끝은 어디일까? (1) 봉화비밀경호원 2008.03.22
339 즐거운 주말 ! 한층 더 웃음을 줄 사진 ..... (10) yain 2008.03.22
338 노짱님을 응원하는 다음카페 노사모~~ ^^* 노통쫄다구할래 2008.03.22
337 노무현 종교가 천리교? (13) 동작그만 2008.03.22
336 천호선 대변인님 (13) 규장각앞집 2008.03.22
931 page처음 페이지 931 932 933 934 935 936 937 938 939 94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