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아이들이랑 봉하에 자봉하러 갔다가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정자에서 준비해간 도시락 먹고 사진찍고,
비가 잠시 그친 사이
봉하들판을 자전거 타고 생생달려
화포천으로 갔는데
비가 너무와서 화포천으로 가는 길이...ㅠㅠ
엄청나게 비가 내리는데도
캐릭터 논에는 피사리가 한창이었습니다.
![]() |
![]() |
![]() |
![]() |
|---|---|---|---|
| 347 | 다시보는 취임식 (3) | 귀차니지니스트 | 2008.03.22 |
| 346 | 입이 쩍 벌어지는 4,000원 짜리 백반 (4) | 산맥처럼1 | 2008.03.22 |
| 345 | 노대통령님과 무궁화 | 쏘냐 | 2008.03.22 |
| 344 | 감동(눈물) (11) | 섬돌 | 2008.03.22 |
| 343 | 3월18일 봉하마을 사진 5/5 | 쇠별꽃 | 2008.03.22 |
| 342 | 3월18일 봉하마을 사진 4/5 | 쇠별꽃 | 2008.03.22 |
| 341 | 내 핸드폰 대기 화면~~여러분도 한번 해 보세요^^(두번째) (4) | 경포 | 2008.03.22 |
| 340 | 간지의 끝은 어디일까? (1) | 봉화비밀경호원 | 2008.03.22 |
| 339 | 즐거운 주말 ! 한층 더 웃음을 줄 사진 ..... (10) | yain | 2008.03.22 |
| 338 | 노짱님을 응원하는 다음카페 노사모~~ ^^* | 노통쫄다구할래 | 2008.03.22 |
| 337 | 노무현 종교가 천리교? (13) | 동작그만 | 2008.03.22 |
| 336 | 천호선 대변인님 (13) | 규장각앞집 | 2008.03.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