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통할까?


1992년 MBC노조가 파업을 했었는데
그때 손석희씨가 노동조합에서 쟁의대책위원으로 있어서
구속된적이 있었다군요.
손교수님 명언 하나~!!
“상식적 판단에서 옳은 일이라면 바꾸지 말자. 내가 죽을 때까지 그
원칙에서 흔들리지 말고 나아가자”

서울대 프락치 사건때 입니다.
1980년대 그 당시는 사복경찰들이 서울대에서 프락치 활동을
많이 햇다죠.. 그때 서울대 지휘부에서 프락치와의
마찰로 재판 받으실때 모습입니다.
저 당시 유시민의원님의 나이는 27세였습니다..
그때 당시 항소이유서가 현재 많이 유명합니다.
그중에 기억남는 구절
이 시대가 가장 온순한 인간들 중에서 가장 열렬한 투사로 만들어 내는
부정한 시대이기 때문입니다.
슬픔도 노여움도 없이 살아가는 자는 조국을 사랑하고 있지 않다.
죄수복을 입은 사진이
이렇게 아름다울수 있다니..
![]() |
![]() |
![]() |
![]() |
|---|---|---|---|
| 359 | 아내와 함께하였던 3월 1일 봉화마을에서 (13) | 진원수정 | 2008.03.23 |
| 358 | 노짱 포스 킹왕짱. (3) | 빨강머리앤 | 2008.03.23 |
| 357 | 액자를 만들어야... (6) | 수월 | 2008.03.23 |
| 356 | 노하우 운영자님, '이름'에 검색 고리를 달아보시죠 ------> | 쇠별꽃 | 2008.03.23 |
| 355 | 제가 노무현 전대통령님을 좋아할 수 밖에 없는이유... | 찬쓱이 | 2008.03.23 |
| 354 | '노'로 시작하는 꽃이름 사진 5개 (2) | 쇠별꽃 | 2008.03.23 |
| 353 | (펌)윤리 선생님의 명강의-노무현,민주주의,정치,정의 (17) | 거북이 | 2008.03.23 |
| 352 | 다시 보는 취임식 장면 (1) | 하늘안테나 | 2008.03.23 |
| 351 | 광주 온살이봉사단, 언제나 노짱님과 함께 합니다. | 온살이 | 2008.03.23 |
| 350 | 노풍의주역..노사모에게.. (6) | 그대를 | 2008.03.23 |
| 349 | 의리의 김해 사나이 "김해(갑) 정영두" 승리를 기원합니다. (2) | 원칙과 상식 !! | 2008.03.23 |
| 348 | 이 모습도 아름 답지 않나요. 봉하찍사님이 찍으신거에요. (5) | 조의국선 | 2008.03.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