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회원게시판에 행인3님께서 올리신 글을
이쪽으로 옮겨봅니다.
왜냐고요..관리자님 눈에 잘 띄일 수 있겠다해서요 ^^
읽어보시고 도움주셨으면 합니다.
만약 성사된다면 첫째날은 두분을
제가 모실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꼭 소원을 이루어 질수 있게 해주세요.
-----------------------------------------------------------------------
급히 도움이 필요 합니다.
결혼한지 21년만에 1박2일 일정으로 봉하마을로 신혼여행을 떠납니다.
대학 졸업하고 백수 시절에 결혼을 해서
신혼여행을 갈 형편이 안되서
직장을 가지면 가자고 와이프한테 다짐을 한지
벌써 21년이 지났습니다.
그동안 갈수있는 기회야 왜 없었겠습니까만...
이런 저런 사정과 핑계로 이제서야 실행에 옮기게 되는군요.
일단
계획은 이렇습니다.
6.21(토) 09:20 제주공항-->김해공항
10:30 김해공항-->봉하마을
12:00 봉하마을 도착
.
.
.
.
6.22(일) 16:00 김해공항-->제주공항
딸랑 이겁니다.
봉하마을 도착 이후 부터 뒷날 김해공항을 출발할 때까지 전혀 계획이 없습니다.
열흘이 넘게 고민을 해도 답이 없는겁니다.
그래서
간절한 마음으로 여러분의 도움을 청합니다.
도움1) 봉하에 가면 대통령님을 뵐 수야 있겠지만
기왕 어렵게 갔는데 멀리서 바라만 보다 오면
울 마눌이 크게 상심할것 같다는...
혹, 대통령님과 같이 신혼여행 기념사진이라도 남길 수 있는 방법이 있을런지요.
이 문제가 사실 젤 절박 합니다.(울 마눌한테는 진짜 좋은 선물이 될겁니다)
도움2) 그 다음 일정입니다.
어디를 가고 어디서 자고 또 먹거리는 어떻게 할지 등등...
다음날 돌아오는 시간까지 일정을 추천 해주시면 정말 고맙겠습니다.
앞서 밝혔듯이 21년만에 가는 신혼 여행 입니다.
절박한 심정 이해 해 주시고 많은 조언 기다리겠습니다.
e-Mail : to****@jeju.go.kr
mobile : 011-***-5286
![]() |
![]() |
![]() |
![]() |
|---|---|---|---|
| 359 | 아내와 함께하였던 3월 1일 봉화마을에서 (13) | 진원수정 | 2008.03.23 |
| 358 | 노짱 포스 킹왕짱. (3) | 빨강머리앤 | 2008.03.23 |
| 357 | 액자를 만들어야... (6) | 수월 | 2008.03.23 |
| 356 | 노하우 운영자님, '이름'에 검색 고리를 달아보시죠 ------> | 쇠별꽃 | 2008.03.23 |
| 355 | 제가 노무현 전대통령님을 좋아할 수 밖에 없는이유... | 찬쓱이 | 2008.03.23 |
| 354 | '노'로 시작하는 꽃이름 사진 5개 (2) | 쇠별꽃 | 2008.03.23 |
| 353 | (펌)윤리 선생님의 명강의-노무현,민주주의,정치,정의 (17) | 거북이 | 2008.03.23 |
| 352 | 다시 보는 취임식 장면 (1) | 하늘안테나 | 2008.03.23 |
| 351 | 광주 온살이봉사단, 언제나 노짱님과 함께 합니다. | 온살이 | 2008.03.23 |
| 350 | 노풍의주역..노사모에게.. (6) | 그대를 | 2008.03.23 |
| 349 | 의리의 김해 사나이 "김해(갑) 정영두" 승리를 기원합니다. (2) | 원칙과 상식 !! | 2008.03.23 |
| 348 | 이 모습도 아름 답지 않나요. 봉하찍사님이 찍으신거에요. (5) | 조의국선 | 2008.03.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