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펌] 눈물나는 물놀이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대통령, 일어나세요~ " ![]() 당신이 승리자~ 즐기는 자가 결국엔 승리합니다~ ^^ - 베티펌- 한국인의 저력이겠지요.. 분노를 희망으로 바꿔버리는 저 힘! 일제가 <한의 민족>이라고 세뇌를 많이 시켰다는데.. 역사학자들 말을 빌어보면 외세가 컸던 것에 비해 <흥의 민족>이라고 하는 편이 훨씬 맞다고 합니다.. 정말 사랑스러운 국민들입니다.. 멀리 미국에서는 생활속의 촛불집회를 합니다.. 별로 도움이 될것 같지 않았던 탄핵서명에 많은 분들이 함께 하셔서 커다란 국민여론을 만들어 냈듯이.. 서명도 열심히 하고..숙제 잊지 않고 매일 하고..정치.사회.역사 공부도 열심히 하고..인물 공부도 열심히 하고.. 이렇게 하는게 여러분과 촛불을 같이 드는거..맞는거죠? 눈물이 나네요... |
![]() |
![]() |
![]() |
![]() |
|---|---|---|---|
| 359 | 아내와 함께하였던 3월 1일 봉화마을에서 (13) | 진원수정 | 2008.03.23 |
| 358 | 노짱 포스 킹왕짱. (3) | 빨강머리앤 | 2008.03.23 |
| 357 | 액자를 만들어야... (6) | 수월 | 2008.03.23 |
| 356 | 노하우 운영자님, '이름'에 검색 고리를 달아보시죠 ------> | 쇠별꽃 | 2008.03.23 |
| 355 | 제가 노무현 전대통령님을 좋아할 수 밖에 없는이유... | 찬쓱이 | 2008.03.23 |
| 354 | '노'로 시작하는 꽃이름 사진 5개 (2) | 쇠별꽃 | 2008.03.23 |
| 353 | (펌)윤리 선생님의 명강의-노무현,민주주의,정치,정의 (17) | 거북이 | 2008.03.23 |
| 352 | 다시 보는 취임식 장면 (1) | 하늘안테나 | 2008.03.23 |
| 351 | 광주 온살이봉사단, 언제나 노짱님과 함께 합니다. | 온살이 | 2008.03.23 |
| 350 | 노풍의주역..노사모에게.. (6) | 그대를 | 2008.03.23 |
| 349 | 의리의 김해 사나이 "김해(갑) 정영두" 승리를 기원합니다. (2) | 원칙과 상식 !! | 2008.03.23 |
| 348 | 이 모습도 아름 답지 않나요. 봉하찍사님이 찍으신거에요. (5) | 조의국선 | 2008.03.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