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로그인 하신 후 참여사진관 글쓰기를 클릭하시면 아래의 창이 뜹니다
말풍선 달린 부분을 클릭하시면 그림(사진)파일 올리는 창이 하나 더 뜹니다
여기서 부터는 설명이 필요 없겠죠 ㅎㅎ
사진 올리실때 참고 사항이 있습니다
사진 한장당 용량이 0.5매가가 넘으면 안되며 파일 싸이즈도 한쪽 폭이 1024를 넘으면 안됩니다
원본사진을 리싸이즈(크기를 줄여서) 해서 올리셔야 됩니다
저는 포토스케이프라는 사진 간단 편집 프로그렘으로 작업 후 올리고 있습니다


![]() |
![]() |
![]() |
![]() |
|---|---|---|---|
| 359 | 아내와 함께하였던 3월 1일 봉화마을에서 (13) | 진원수정 | 2008.03.23 |
| 358 | 노짱 포스 킹왕짱. (3) | 빨강머리앤 | 2008.03.23 |
| 357 | 액자를 만들어야... (6) | 수월 | 2008.03.23 |
| 356 | 노하우 운영자님, '이름'에 검색 고리를 달아보시죠 ------> | 쇠별꽃 | 2008.03.23 |
| 355 | 제가 노무현 전대통령님을 좋아할 수 밖에 없는이유... | 찬쓱이 | 2008.03.23 |
| 354 | '노'로 시작하는 꽃이름 사진 5개 (2) | 쇠별꽃 | 2008.03.23 |
| 353 | (펌)윤리 선생님의 명강의-노무현,민주주의,정치,정의 (17) | 거북이 | 2008.03.23 |
| 352 | 다시 보는 취임식 장면 (1) | 하늘안테나 | 2008.03.23 |
| 351 | 광주 온살이봉사단, 언제나 노짱님과 함께 합니다. | 온살이 | 2008.03.23 |
| 350 | 노풍의주역..노사모에게.. (6) | 그대를 | 2008.03.23 |
| 349 | 의리의 김해 사나이 "김해(갑) 정영두" 승리를 기원합니다. (2) | 원칙과 상식 !! | 2008.03.23 |
| 348 | 이 모습도 아름 답지 않나요. 봉하찍사님이 찍으신거에요. (5) | 조의국선 | 2008.03.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