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차이 점 ?

고향역note 조회 559추천 122011.12.31

뜨는 태양 사진은 해외교민 봉하에 오셨을때
워싱턴 불나방님 보러가던 들뜬마음 으로 바라본  것이고 ~~~

지는태양은 제가 동아대 병원에서 퇴원해 거제도로 돌아오던길
지는태양의 배경이 아름다워 차를세워 놓고 휴대폰으로 촬영한것입니다 ~~~~~

뜨는 태양 !

 

 

  지는 태양 !




거가 대교 위와 가덕도에서 거가대교를 바라보고 찍은 사진이죠 !!!

희망의 바람이 힘차게 부는 임진년 새해 "사람사는세상 "회원님 모두 힘차게 뛰어 봅시다 ~~~~~~~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10403 자전거 (3) 가락주민 2012.02.18
10402 강용석의 공로(?) (6) 돌솥 2012.02.18
10401 文風은 태풍이다!!! (1) - 조금은 쑥스럽습니다. (9) 돌솥 2012.02.18
10400 그렇게 웃게 되실겁니다 (5) 돌솥 2012.02.18
10399 감동스럽습니다. (10) 돌솥 2012.02.18
10398 [蒼霞哀歌 151] 오늘도 봉하는 (7) 파란노을 2012.02.18
10397 북한산 둘레길 - 구름정원길 2 (3) 아 재 2012.02.18
10396 북한산 둘레길 - 구름정원길 1 아 재 2012.02.18
10395 1000일 봉하 참배 (7) 은철99 2012.02.18
10394 눈내리는 염전 풍경 (1) 홍검사 2012.02.18
10393 노란풍선 (1) 홍검사 2012.02.18
10392 MBC프리덤! 국민의 품으로... (8) 돌솥 2012.02.18
93 page처음 페이지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