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길 위에서생각
조회 2,301추천 22008.03.08
• 노무현이 한게 뭐냐고? [500]
• 12
• 번호 231541 | 2007.11.07
• 조회 35806
만들어와도 좋으니 노무현이 잘못한거 이만큼만 가져와 봐라.
노무현의 잘못이라면 백성들이 똑똑하다고 착각한것과 자기를 너무 낮춘거였다.
백성들은 우매한거다.
중국같이 정기적으로 몰살을 시키는 쇼를 해줘야 겁에 질려 잔말없이 말을 잘 듣는거다.
우매한 사람들을 계몽하는 일도 지치더라. 그냥 깨인자들끼리 소통하고 사는게 정신건강에 이로울것 같다.
![]() |
![]() |
![]() |
![]() |
|---|---|---|---|
| 371 | 김해문화의전당 연주회에서 (1) | 현이와함께 | 2008.03.24 |
| 370 | 어제는 하루종일 꿈속이었던거 같습니다. (13) | 한여름아기 | 2008.03.24 |
| 369 | 노짱님과 여사님 2008.03.23 김해 문화의전당 공연관람 (2) | yain | 2008.03.24 |
| 368 | 봉하마을 여행기 (1) | 노오란풍선 | 2008.03.24 |
| 367 | ●상소문上疏文/내 아들을 살려달라● (1) | chunria | 2008.03.24 |
| 366 | 장애인 요트선수가 되려는데.... (1) | 베가번드 | 2008.03.24 |
| 365 | 내가 존경하는 노짱님^^*~ (2) | 축벌 | 2008.03.24 |
| 364 | 혹시 기억 나시는 분 계시려나 (6) | 해도지 | 2008.03.24 |
| 363 | 처음 인사드립니다. (2) | 미모(신현미) | 2008.03.23 |
| 362 | 노무현! 당신의 연설은 저의 교과서입니다. (1) | 지도자 | 2008.03.23 |
| 361 | 대통령 (6) | 홍검사 | 2008.03.23 |
| 360 | 오토바이 타시는 노무현대통령 폼나십니다. (1) | 프리티아노 | 2008.03.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