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gimyeong
조회 2,090추천 02008.03.09
노전대통령님 그리고 사모님 진심으로 존경합니다.
재임기간 반상회,새마을운동을 폐지하지 아니한데 대하여는 매우 섭섭합니다.
정권의 찬탈과 터잡은 독재는 물론 이에 편승한 자들은 그 어떠한 명분으로도 정당화 될 수 없는 것이 사실입니다.
제일 듣기 싫은 노래는 "잘살아보세" 입니다.
2002년도 처럼 노무현씨를 도울 기회를 갖고 싶습니다.
쓰레기 종량제를 폐지하고 1970년도 처럼 재산 소유 정도에 따라 수거비를 부과 징수하고 수거인력 다수 확보하여 수거에 임하면 국민들이 쓰레기 봉투값을 아낄려고 무단 투기하는 일이 발생하지 아니 하리라 사료됩니다.
존경하는 내외분 건강한 모습 계속 볼 수 있도록 노력하시기 바랍니다. 응자 김영 드림
![]() |
![]() |
![]() |
![]() |
|---|---|---|---|
| 371 | 김해문화의전당 연주회에서 (1) | 현이와함께 | 2008.03.24 |
| 370 | 어제는 하루종일 꿈속이었던거 같습니다. (13) | 한여름아기 | 2008.03.24 |
| 369 | 노짱님과 여사님 2008.03.23 김해 문화의전당 공연관람 (2) | yain | 2008.03.24 |
| 368 | 봉하마을 여행기 (1) | 노오란풍선 | 2008.03.24 |
| 367 | ●상소문上疏文/내 아들을 살려달라● (1) | chunria | 2008.03.24 |
| 366 | 장애인 요트선수가 되려는데.... (1) | 베가번드 | 2008.03.24 |
| 365 | 내가 존경하는 노짱님^^*~ (2) | 축벌 | 2008.03.24 |
| 364 | 혹시 기억 나시는 분 계시려나 (6) | 해도지 | 2008.03.24 |
| 363 | 처음 인사드립니다. (2) | 미모(신현미) | 2008.03.23 |
| 362 | 노무현! 당신의 연설은 저의 교과서입니다. (1) | 지도자 | 2008.03.23 |
| 361 | 대통령 (6) | 홍검사 | 2008.03.23 |
| 360 | 오토바이 타시는 노무현대통령 폼나십니다. (1) | 프리티아노 | 2008.03.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