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99만명9천명부터 새로고침 눌러서 역사적인 100만명 스크린샷 할려고 했는데
순식간에 50분 정도 하셨더라구요. ㅋㅋ
저도 4일전 쯤에 17만명 쯤 서명하긴 했는데
많아야 50만명 되겠지라는 생각했는데,
우리 국민들의 높아져만 가는 관심을 보여주는거 같네요.
이러한 국민들의 관심을 일관적으로 동문서답하며 모르쇠하는 정부..
텍사스 소떼가 쓰나미처럼 몰려 오는.. 정말 답답한 이 마음... .
젠장..
지금 문뜩 이런 생각이 드네요..
재산 모으는것과 비슷한 생각..
재산 모을때 종잣돈부터 처음 3억 모으는게 어렵지.. 5억 10억은 금방이다는 말..(그렇다고 제가 10억 있다는 말이아닙니다요 ^^ 전 만학도 대학생..)
처음 국민들 관심 이끌어내기 어렵지만..30만명 ..50만명.. 이제는 100만명..
저 홈피에 있는 1000만명 까지는 아니더라도.. 최소한 500만명은 서명에 참가하지 않을까 싶네요..
정말이지 하고 싶은말 무척 많지만.. 여기는 정치게시판이 아니기에, 이 정도만..
그리고, 아고라 서명 뿐만 아니라 약간이나마 더 실질적인 서명 ..http://rokp.tistory.com 창조한국당 문국현의원님 홈피의 서명도..참여해주세요..
![]() |
![]() |
![]() |
![]() |
|---|---|---|---|
| 407 | 연지공원 분수쇼 (1) | 후파 | 2008.03.26 |
| 406 | 연지공원 야경 | 후파 | 2008.03.26 |
| 405 | 연지공원 | 후파 | 2008.03.26 |
| 404 | 봉황동유적 (김해도서관 맞은편) 가족산책코스로 최고! | 후파 | 2008.03.26 |
| 403 | '사람사는세상','함께사는세상'...짜고친 고스톱인가??? (1) | korea | 2008.03.26 |
| 402 | 23일 봉하산에서 ... | 지리산 1 | 2008.03.26 |
| 401 | 이길 수 있다.......... (4) | 닥터 피쉬 | 2008.03.26 |
| 400 | 사진 하나 (2) | 마음 | 2008.03.25 |
| 399 | 김경수님...... (2) | 미미의해방 | 2008.03.25 |
| 398 | 밀집모자 쓰고 호미든 대통령!!! (6) | korea | 2008.03.25 |
| 397 | 제 딸입니다. (22) | 왕뚜껑 | 2008.03.25 |
| 396 | 서울역 환송영상 생생버전 (17) | 목단 | 2008.03.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