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날.......

닥터 피쉬note 조회 1,632추천 12008.05.05

어린이날을 맞이하야

낡고 묵은 것으로 새것을 누르지 말자! 어른이 어린이를 내리누르지 말자.(.....)
부모는 뿌리라 하고 거기서 나온 자녀는 싹이라고 조선 사람도 말해 왔다.(.....)
그러나 조선의 모든 뿌리란 뿌리가 그 사명을 잊어버리고 뿌리가 근본이니까
상좌에 앉혀야 한다고 싹 위에 올라앉았다. 뿌리가 위로 가고 싹이 밑으로 가고
이렇게 거꾸로 서서 뿌리와 싹이 함께 말라 죽었다. 싹을 위로 보내고 뿌리는 일제히 밑으로 가자!

-소파 방정환-

交感
-->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407 연지공원 분수쇼 (1) 후파 2008.03.26
406 연지공원 야경 후파 2008.03.26
405 연지공원 후파 2008.03.26
404 봉황동유적 (김해도서관 맞은편) 가족산책코스로 최고! 후파 2008.03.26
403 '사람사는세상','함께사는세상'...짜고친 고스톱인가??? (1) korea 2008.03.26
402 23일 봉하산에서 ... 지리산 1 2008.03.26
401 이길 수 있다.......... (4) 닥터 피쉬 2008.03.26
400 사진 하나 (2) 마음 2008.03.25
399 김경수님...... (2) 미미의해방 2008.03.25
398 밀집모자 쓰고 호미든 대통령!!! (6) korea 2008.03.25
397 제 딸입니다. (22) 왕뚜껑 2008.03.25
396 서울역 환송영상 생생버전 (17) 목단 2008.03.25
926 page처음 페이지 921 922 923 924 925 926 927 928 929 93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