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3일-노짱 연기력

정윤숙note 조회 4,219추천 32008.05.05

 연기력이 출중하신 노짱!

노짱의 연기력에는 각본이 없습니다

다만 자신이 믿는 철학이 대본이고 대사였어요

노짱의 생활에는 위트가 있습니다

나만 본다고 삐쳤어요(권여사님 않나오시는이유)

오리는 내가 대신 풀어줄께( 오리 농사 걱정하는 후배에게)

고사리 따기 넘 데다 담에는 사묵자(고사리 뜯으신후에)

노짱 보러 가셨다가 두번이나 허탕 치신 할머니  제가 더 아쉬웠구요

고향분들 불편하신데도 불구하고 참아주신데 감사드리고

화이트칼라였던 비서관들이 촌사람 되기를 마다않음에 감동받았어요

삼일 다시 한번 보고 싶습니다

자료실에  올려주십사 부탁드려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407 연지공원 분수쇼 (1) 후파 2008.03.26
406 연지공원 야경 후파 2008.03.26
405 연지공원 후파 2008.03.26
404 봉황동유적 (김해도서관 맞은편) 가족산책코스로 최고! 후파 2008.03.26
403 '사람사는세상','함께사는세상'...짜고친 고스톱인가??? (1) korea 2008.03.26
402 23일 봉하산에서 ... 지리산 1 2008.03.26
401 이길 수 있다.......... (4) 닥터 피쉬 2008.03.26
400 사진 하나 (2) 마음 2008.03.25
399 김경수님...... (2) 미미의해방 2008.03.25
398 밀집모자 쓰고 호미든 대통령!!! (6) korea 2008.03.25
397 제 딸입니다. (22) 왕뚜껑 2008.03.25
396 서울역 환송영상 생생버전 (17) 목단 2008.03.25
926 page처음 페이지 921 922 923 924 925 926 927 928 929 93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