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드디어 그 분을 만났어요_요로코롬 사진 나왔어요 ㅋㅋㅋㅋ

금군통령note 조회 5,518추천 172008.05.06

 잊지못 할 추억으로 남을것 같아요

애기들에게 명예가 무엇인지를  가르쳐 주기 위해

수원에서 출발 , 김해 봉하마을 도착후, 오전 11시 30분에 대통령님을 뵈었습니다.

40여분 기다림에,제일 근접거리에서 ㅋㅋㅋㅋ

어찌나 반갑고,따스하고,고맙고, 정말 정말 가족들에게 잊지못할 하루 였어요.

부산방향 경부고속도로 이용==>김천==>새로 난듯한 김천~현풍간 고속도로 이용==>현풍~마산(구마고속도로)

이용=>진영IC=> 봉하마을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407 연지공원 분수쇼 (1) 후파 2008.03.26
406 연지공원 야경 후파 2008.03.26
405 연지공원 후파 2008.03.26
404 봉황동유적 (김해도서관 맞은편) 가족산책코스로 최고! 후파 2008.03.26
403 '사람사는세상','함께사는세상'...짜고친 고스톱인가??? (1) korea 2008.03.26
402 23일 봉하산에서 ... 지리산 1 2008.03.26
401 이길 수 있다.......... (4) 닥터 피쉬 2008.03.26
400 사진 하나 (2) 마음 2008.03.25
399 김경수님...... (2) 미미의해방 2008.03.25
398 밀집모자 쓰고 호미든 대통령!!! (6) korea 2008.03.25
397 제 딸입니다. (22) 왕뚜껑 2008.03.25
396 서울역 환송영상 생생버전 (17) 목단 2008.03.25
926 page처음 페이지 921 922 923 924 925 926 927 928 929 93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