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잊지못 할 추억으로 남을것 같아요
애기들에게 명예가 무엇인지를 가르쳐 주기 위해
수원에서 출발 , 김해 봉하마을 도착후, 오전 11시 30분에 대통령님을 뵈었습니다.
40여분 기다림에,제일 근접거리에서 ㅋㅋㅋㅋ
어찌나 반갑고,따스하고,고맙고, 정말 정말 가족들에게 잊지못할 하루 였어요.
부산방향 경부고속도로 이용==>김천==>새로 난듯한 김천~현풍간 고속도로 이용==>현풍~마산(구마고속도로)
이용=>진영IC=> 봉하마을
![]() |
![]() |
![]() |
![]() |
|---|---|---|---|
| 407 | 연지공원 분수쇼 (1) | 후파 | 2008.03.26 |
| 406 | 연지공원 야경 | 후파 | 2008.03.26 |
| 405 | 연지공원 | 후파 | 2008.03.26 |
| 404 | 봉황동유적 (김해도서관 맞은편) 가족산책코스로 최고! | 후파 | 2008.03.26 |
| 403 | '사람사는세상','함께사는세상'...짜고친 고스톱인가??? (1) | korea | 2008.03.26 |
| 402 | 23일 봉하산에서 ... | 지리산 1 | 2008.03.26 |
| 401 | 이길 수 있다.......... (4) | 닥터 피쉬 | 2008.03.26 |
| 400 | 사진 하나 (2) | 마음 | 2008.03.25 |
| 399 | 김경수님...... (2) | 미미의해방 | 2008.03.25 |
| 398 | 밀집모자 쓰고 호미든 대통령!!! (6) | korea | 2008.03.25 |
| 397 | 제 딸입니다. (22) | 왕뚜껑 | 2008.03.25 |
| 396 | 서울역 환송영상 생생버전 (17) | 목단 | 2008.03.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