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어제 어린이날이라고 찍은 사진인데...
사진을 보시면
한눈에 아실겁니다.
뒷줄에 여자 아이 한명 빼고는
전부 똥씹은 표정....
아무리 봐도 우리 아이들 표정이 너무 예술입니다.
앞줄에 체념한 듯한 보라색 티입은 아이../
앞줄에 아에 고개를 돌리며 왜면해 버리는 아이.../
맨앞줄 첫번째에 고뇌와 절망에 빠진 초록색 옷 입은 아이.../
뒷줄에 자기몸에 MB가 닿은 것에 대해서 격앙된 아이...
우리 아이들이 정말 자랑스럽다.
![]() |
![]() |
![]() |
![]() |
|---|---|---|---|
| 407 | 연지공원 분수쇼 (1) | 후파 | 2008.03.26 |
| 406 | 연지공원 야경 | 후파 | 2008.03.26 |
| 405 | 연지공원 | 후파 | 2008.03.26 |
| 404 | 봉황동유적 (김해도서관 맞은편) 가족산책코스로 최고! | 후파 | 2008.03.26 |
| 403 | '사람사는세상','함께사는세상'...짜고친 고스톱인가??? (1) | korea | 2008.03.26 |
| 402 | 23일 봉하산에서 ... | 지리산 1 | 2008.03.26 |
| 401 | 이길 수 있다.......... (4) | 닥터 피쉬 | 2008.03.26 |
| 400 | 사진 하나 (2) | 마음 | 2008.03.25 |
| 399 | 김경수님...... (2) | 미미의해방 | 2008.03.25 |
| 398 | 밀집모자 쓰고 호미든 대통령!!! (6) | korea | 2008.03.25 |
| 397 | 제 딸입니다. (22) | 왕뚜껑 | 2008.03.25 |
| 396 | 서울역 환송영상 생생버전 (17) | 목단 | 2008.03.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