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 이 사진 예술 아닙니까?

차마고도note 조회 7,246추천 172008.05.06

 어제 어린이날이라고 찍은 사진인데...

사진을 보시면

한눈에 아실겁니다.

뒷줄에 여자 아이 한명 빼고는

전부 똥씹은 표정....

아무리 봐도 우리 아이들 표정이 너무 예술입니다.

앞줄에 체념한 듯한 보라색 티입은 아이../

앞줄에 아에 고개를 돌리며 왜면해 버리는 아이.../

맨앞줄 첫번째에 고뇌와 절망에 빠진 초록색 옷 입은 아이.../

뒷줄에 자기몸에 MB가 닿은 것에 대해서 격앙된 아이...

우리 아이들이 정말 자랑스럽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407 연지공원 분수쇼 (1) 후파 2008.03.26
406 연지공원 야경 후파 2008.03.26
405 연지공원 후파 2008.03.26
404 봉황동유적 (김해도서관 맞은편) 가족산책코스로 최고! 후파 2008.03.26
403 '사람사는세상','함께사는세상'...짜고친 고스톱인가??? (1) korea 2008.03.26
402 23일 봉하산에서 ... 지리산 1 2008.03.26
401 이길 수 있다.......... (4) 닥터 피쉬 2008.03.26
400 사진 하나 (2) 마음 2008.03.25
399 김경수님...... (2) 미미의해방 2008.03.25
398 밀집모자 쓰고 호미든 대통령!!! (6) korea 2008.03.25
397 제 딸입니다. (22) 왕뚜껑 2008.03.25
396 서울역 환송영상 생생버전 (17) 목단 2008.03.25
926 page처음 페이지 921 922 923 924 925 926 927 928 929 93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