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서있는 자세부터 참 "건들건들" "내가 짱" 같은 권위주의 냄세가 물씬 풍기네요 ^^
p.s : 관전 포인트는 찔러넣은 왼손과 살잘 꺾여있는 오른발 이랄까??? ㅋㅋ
지금 저게 "티타임" 이라고 해서 장관들하고 회의 하다 지루할때쯤(?)
차한잔 마시면서 이런저런 얘기하는 쉬는시간 인데요...
저걸 만든사람이 바로 우리 노짱님 이라는거.....^^
왜 참여정부때 다른건 다 없앨려 하면서 저거는 여유롭게 즐기고 있는지...쩝... ㅡㅡ;;
![]() |
![]() |
![]() |
![]() |
|---|---|---|---|
| 419 | [강추] 3/26사진 Best~!!! 노짱♡꼬마~♬ (1) | 이준우 | 2008.03.27 |
| 418 | 3월 15일 방문객들과의 대화 동영상 (2) | 오클랜드 | 2008.03.27 |
| 417 | 식후경,, ,?. (3) | 별난별 | 2008.03.27 |
| 416 | 진영댁의 억하심정 (1) | chunria | 2008.03.27 |
| 415 | 23일 오후 봉하 산에서... (2) | 지리산 1 | 2008.03.27 |
| 414 | 부끄러운줄 알아야지.. !! (얼굴들) (37) | 원칙과 상식 !! | 2008.03.26 |
| 413 | 이뿐아가들과 함께한 노짱님 바탕화면 입니다. (6) | 도투 | 2008.03.26 |
| 412 | 아이와 포옹하는 사진 바탕화면으로 쓰시고자 하시는분!!! (16) | korea | 2008.03.26 |
| 411 | 소요산에 한번 들러 보세요! | 이희빈 | 2008.03.26 |
| 410 | 저딋쪽페이지넘어간사진 못보신분들을위해 //한장더올림 .. (7) | 초롱별 | 2008.03.26 |
| 409 | 국립 김해박물관 (2) | 후파 | 2008.03.26 |
| 408 | 수릉원(가족 산책코스 최고) (2) | 후파 | 2008.03.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