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chunria
조회 4,662추천 92008.05.19
대한민국 우짜모 좋노?
천리아도 잘 모리것다.
광우병든 쇠게기 수입해도 좋다쿠고
한쪽에서는 안좋다쿠고...
초중고생들이 아무것도 모리는 얘들이라쿰시로...
예수교에서는 광우병 막는넘들 전부 사탄 마귀의 짓이라쿠고
궁민의 80%가 사탄?이라는데 이 일을 우짜모 좋을꼬?
http://www.pulug.com/news/news_view.html?n_ctgr=1&n_idx=7952
천리아 니는 대책있나?
없다 안 캣나...
그라모 우째야되는데?
멍박이만 내려오모 끝나는기라~!
글마는 미국 좋타카끼람시로 부시 카터운전사 함 되볼끼라고 미친쇼 다했다아이가?
![]() |
![]() |
![]() |
![]() |
|---|---|---|---|
| 419 | [강추] 3/26사진 Best~!!! 노짱♡꼬마~♬ (1) | 이준우 | 2008.03.27 |
| 418 | 3월 15일 방문객들과의 대화 동영상 (2) | 오클랜드 | 2008.03.27 |
| 417 | 식후경,, ,?. (3) | 별난별 | 2008.03.27 |
| 416 | 진영댁의 억하심정 (1) | chunria | 2008.03.27 |
| 415 | 23일 오후 봉하 산에서... (2) | 지리산 1 | 2008.03.27 |
| 414 | 부끄러운줄 알아야지.. !! (얼굴들) (37) | 원칙과 상식 !! | 2008.03.26 |
| 413 | 이뿐아가들과 함께한 노짱님 바탕화면 입니다. (6) | 도투 | 2008.03.26 |
| 412 | 아이와 포옹하는 사진 바탕화면으로 쓰시고자 하시는분!!! (16) | korea | 2008.03.26 |
| 411 | 소요산에 한번 들러 보세요! | 이희빈 | 2008.03.26 |
| 410 | 저딋쪽페이지넘어간사진 못보신분들을위해 //한장더올림 .. (7) | 초롱별 | 2008.03.26 |
| 409 | 국립 김해박물관 (2) | 후파 | 2008.03.26 |
| 408 | 수릉원(가족 산책코스 최고) (2) | 후파 | 2008.03.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