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지식은 머리에 집어 넣는 것이 아니라.........마음으로 담는 것이라는 말이 생각나면서 올립니다.
정말 마음이 예쁜 사람이 대운하에 대하여 이렇게 표현 할 수 있지 않을까.......? 해서 올립니다...........
많이 배우고 많이 똑똑하시다는 분(?)들이 이런 간단 명료한 이유를 알 수 있을까요...........?
아마 자신 합리화와 자기 변명에만...... 급급할 것 같습니다...........
복잡한 논리의 억지 타당성으로 지식을 겉포장 이용하면서 군림하고 싶은 것이 진정한 지식인 일까요?
답답해서 올렸습니다........... ㅡㅡ;;
소위 엘리트 계층이라고 하는 정치인이며 행정관료 언론인.......너무 가증스럽다는 이유에서요.........
그.러.나 ...... 그래도 그 전에 우리 노무현 대통령님께서 계셨기에............
위의 대운하에 대하여 간단명료한 민초들의 비판도 나올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희망을 주셔서 정말 정말 노무현 대통령님께 감사드립니다.......... ^^*
![]() |
![]() |
![]() |
![]() |
|---|---|---|---|
| 419 | [강추] 3/26사진 Best~!!! 노짱♡꼬마~♬ (1) | 이준우 | 2008.03.27 |
| 418 | 3월 15일 방문객들과의 대화 동영상 (2) | 오클랜드 | 2008.03.27 |
| 417 | 식후경,, ,?. (3) | 별난별 | 2008.03.27 |
| 416 | 진영댁의 억하심정 (1) | chunria | 2008.03.27 |
| 415 | 23일 오후 봉하 산에서... (2) | 지리산 1 | 2008.03.27 |
| 414 | 부끄러운줄 알아야지.. !! (얼굴들) (37) | 원칙과 상식 !! | 2008.03.26 |
| 413 | 이뿐아가들과 함께한 노짱님 바탕화면 입니다. (6) | 도투 | 2008.03.26 |
| 412 | 아이와 포옹하는 사진 바탕화면으로 쓰시고자 하시는분!!! (16) | korea | 2008.03.26 |
| 411 | 소요산에 한번 들러 보세요! | 이희빈 | 2008.03.26 |
| 410 | 저딋쪽페이지넘어간사진 못보신분들을위해 //한장더올림 .. (7) | 초롱별 | 2008.03.26 |
| 409 | 국립 김해박물관 (2) | 후파 | 2008.03.26 |
| 408 | 수릉원(가족 산책코스 최고) (2) | 후파 | 2008.03.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