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대박신혼부부
조회 10,340추천 392008.05.23
안녕하세요..대박 신혼 부부입니다.
인사가 너무 늦었죠???
결혼하신분들은 아실꺼예요. 신혼여행을 다녀온 이후 인사할 곳이
왜 그리도 많은지...ㅋ 그래서 인사가 좀 늦었습니다. 죄송합니다.
신혼여행은 너무 재미있고 신나게 즐기다 왔습니다...
여행지는 홍콩을 경유한 발리였어요...
너무너무 좋더군요...
발리는 풀빌라가 정말 좋았구요 홍콩은 말 그대로 야경이 너무 아름답더라구요...
발리에서는 가이드를 잘 만나서 자유여행으로 발리 곳곳의 명소부터 시내까지
아주 자세하게 구경할수 있었어요...
신혼여행을 다녀온 이후 컴퓨터를 켜서 다시 한 번 사진을 볼려고 들어왔는데요
이렇게 이슈화가 되어 있을거라곤 생각도 못했었요...너무 놀랐습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또 노무현 대통령님과 이해찬 총리님의 축하와 격려속에
예쁘게 더 열심히 행복하게 잘 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여러분들께도 많은 행운과 행복과 사랑과 웃음이 함께하길 바랄께요...
노무현대통령님,이해찬총리님과 함께 찍은 사진은
대형확대에 코팅까지해서 최고급액자에 넣어 제일 좋은 위치에 걸려고 위치 선정중이에요.ㅋ
그리고, 여러분들께 부탁하나 드려도 될까요?
가훈 [家訓] 을 만들려고 하는데 좋은 가훈 댓글로 남겨주시면
우리 가정 평생 가슴에 새기고 더욱더 열심히 살겠습니다.
![]() |
![]() |
![]() |
![]() |
|---|---|---|---|
| 419 | [강추] 3/26사진 Best~!!! 노짱♡꼬마~♬ (1) | 이준우 | 2008.03.27 |
| 418 | 3월 15일 방문객들과의 대화 동영상 (2) | 오클랜드 | 2008.03.27 |
| 417 | 식후경,, ,?. (3) | 별난별 | 2008.03.27 |
| 416 | 진영댁의 억하심정 (1) | chunria | 2008.03.27 |
| 415 | 23일 오후 봉하 산에서... (2) | 지리산 1 | 2008.03.27 |
| 414 | 부끄러운줄 알아야지.. !! (얼굴들) (37) | 원칙과 상식 !! | 2008.03.26 |
| 413 | 이뿐아가들과 함께한 노짱님 바탕화면 입니다. (6) | 도투 | 2008.03.26 |
| 412 | 아이와 포옹하는 사진 바탕화면으로 쓰시고자 하시는분!!! (16) | korea | 2008.03.26 |
| 411 | 소요산에 한번 들러 보세요! | 이희빈 | 2008.03.26 |
| 410 | 저딋쪽페이지넘어간사진 못보신분들을위해 //한장더올림 .. (7) | 초롱별 | 2008.03.26 |
| 409 | 국립 김해박물관 (2) | 후파 | 2008.03.26 |
| 408 | 수릉원(가족 산책코스 최고) (2) | 후파 | 2008.03.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