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소은이는 10살입니다.
어미 맘아프게 하는 이런 일기에 맘 아픈 노무현홀릭 동생이 봉하마을 여행을 계획했습니다.
대한민국의 평범한 엄마 축에 끼지 못하는 저희 자매는 공교육 이외에는 여행과 책으로만
아이들을 키우는, 무지랭이 소리 듣는 어미들입니다.
그런데도 이리 괴롭다하니 봉하마을 들렸다 남해도를 가기로 했습니다.
그런데..소은이가 남해도는 싫고 봉하마을만 가잡니다.
어른들이 여행욕심에 대통령 얼굴도 못뵙고 남해도로 쌩~ 가버릴까봐 그런데요.
그러니까 소은이는 하루종일 봉하마을에서 죽치자는^^ 겁니다.
저희는 내일 24일 새벽 4시에 의정부를 출발해 봉하마을에 8시 30분쯤 도착하려 합니다.
몇 시에 산책을 나오시려는지요. 그 시간에 맞춰주심 아니되시는지요.
힘들어 속으로 엄마 욕도 하는 소은이 힘나라고 기념 사진 한컷 해주시면 안되는지요.
![]() |
![]() |
![]() |
![]() |
|---|---|---|---|
| 419 | [강추] 3/26사진 Best~!!! 노짱♡꼬마~♬ (1) | 이준우 | 2008.03.27 |
| 418 | 3월 15일 방문객들과의 대화 동영상 (2) | 오클랜드 | 2008.03.27 |
| 417 | 식후경,, ,?. (3) | 별난별 | 2008.03.27 |
| 416 | 진영댁의 억하심정 (1) | chunria | 2008.03.27 |
| 415 | 23일 오후 봉하 산에서... (2) | 지리산 1 | 2008.03.27 |
| 414 | 부끄러운줄 알아야지.. !! (얼굴들) (37) | 원칙과 상식 !! | 2008.03.26 |
| 413 | 이뿐아가들과 함께한 노짱님 바탕화면 입니다. (6) | 도투 | 2008.03.26 |
| 412 | 아이와 포옹하는 사진 바탕화면으로 쓰시고자 하시는분!!! (16) | korea | 2008.03.26 |
| 411 | 소요산에 한번 들러 보세요! | 이희빈 | 2008.03.26 |
| 410 | 저딋쪽페이지넘어간사진 못보신분들을위해 //한장더올림 .. (7) | 초롱별 | 2008.03.26 |
| 409 | 국립 김해박물관 (2) | 후파 | 2008.03.26 |
| 408 | 수릉원(가족 산책코스 최고) (2) | 후파 | 2008.03.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