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잠시 모든시름을 잊고...봉하마을...노짱님한번 실컷 봅시다.
나름대로...정성껏 만든 영상입니다.
감상평까지 남겨주시면...더할나위 없겟지요...ㅎㅎㅎ
여기서는 동영상이 직접 올라가지 않아서 링크로 올립니다.
여기서 직접 보시려면....아래주소 둘중 하나를 클릭해주세요.
http://flvs.daum.net/flvPlayer.swf?vid=7c7bdBfafrI$
http://uccfs.paran.com/PUD/dc/mov/SWF/1211792723_*************51127679701_0.swf?autoplay=ok
참여사진관 글쓰기가 업그레이드 되어서 직접 영상을 올릴수도있네요..ㅋ
그래서 뒤늦게나마...직접 올립니다.
![]() |
![]() |
![]() |
![]() |
|---|---|---|---|
| 419 | [강추] 3/26사진 Best~!!! 노짱♡꼬마~♬ (1) | 이준우 | 2008.03.27 |
| 418 | 3월 15일 방문객들과의 대화 동영상 (2) | 오클랜드 | 2008.03.27 |
| 417 | 식후경,, ,?. (3) | 별난별 | 2008.03.27 |
| 416 | 진영댁의 억하심정 (1) | chunria | 2008.03.27 |
| 415 | 23일 오후 봉하 산에서... (2) | 지리산 1 | 2008.03.27 |
| 414 | 부끄러운줄 알아야지.. !! (얼굴들) (37) | 원칙과 상식 !! | 2008.03.26 |
| 413 | 이뿐아가들과 함께한 노짱님 바탕화면 입니다. (6) | 도투 | 2008.03.26 |
| 412 | 아이와 포옹하는 사진 바탕화면으로 쓰시고자 하시는분!!! (16) | korea | 2008.03.26 |
| 411 | 소요산에 한번 들러 보세요! | 이희빈 | 2008.03.26 |
| 410 | 저딋쪽페이지넘어간사진 못보신분들을위해 //한장더올림 .. (7) | 초롱별 | 2008.03.26 |
| 409 | 국립 김해박물관 (2) | 후파 | 2008.03.26 |
| 408 | 수릉원(가족 산책코스 최고) (2) | 후파 | 2008.03.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