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지금 주 프랑스 일본 대사관과 대사관 홈피에서는 독도가 일본땅이라고 홍보하고 있습니다.
독도가 일본 영토라고 사이트에 홍보하고 있습니다.
파리의 일부 교민들 사이에서 주불 한국 대사관에 압력을 행사해서 대사관 차원의 항의와 교민 차원의 주불 일본 대사관 시위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왠 미친 놈이 개념 없는 무원칙의 나라를 만들고 있습니다.
그 놈 반드시 끌어내려야 합니다.
윗 글 해설:
1, 국제법과 역사적 견지에서 보자면, 독도가 일본영토에 속하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 한국의 다케시마 점유는 불법으로, 국제법상으로 아무런 근거를 지니지 않는다. 한국이 다케시마에 관해 시행하는 모든 조치들은, 불법 점유인 까닭에, 어떠한 합법성도 지니지 않는다..
(한국은 다케시마 영유권을 정당화 할 수 있는 명백한 증거를 제시하지 못하며, 일본이 다케시마에 대한 실권과 영유권을 정립하기 이전에 한국이 근거 없는 주장만을 토대로 다케시마 관할권을 취득했을 가능성도 있다.)
출처> http://www.francezone.com 포커스 .기획: 주불 일본대사관의 독도 영유권 주장(번역문)
한위클리/이병옥 ah*****@hanmail.net
원문참조:
![]() |
![]() |
![]() |
![]() |
|---|---|---|---|
| 419 | [강추] 3/26사진 Best~!!! 노짱♡꼬마~♬ (1) | 이준우 | 2008.03.27 |
| 418 | 3월 15일 방문객들과의 대화 동영상 (2) | 오클랜드 | 2008.03.27 |
| 417 | 식후경,, ,?. (3) | 별난별 | 2008.03.27 |
| 416 | 진영댁의 억하심정 (1) | chunria | 2008.03.27 |
| 415 | 23일 오후 봉하 산에서... (2) | 지리산 1 | 2008.03.27 |
| 414 | 부끄러운줄 알아야지.. !! (얼굴들) (37) | 원칙과 상식 !! | 2008.03.26 |
| 413 | 이뿐아가들과 함께한 노짱님 바탕화면 입니다. (6) | 도투 | 2008.03.26 |
| 412 | 아이와 포옹하는 사진 바탕화면으로 쓰시고자 하시는분!!! (16) | korea | 2008.03.26 |
| 411 | 소요산에 한번 들러 보세요! | 이희빈 | 2008.03.26 |
| 410 | 저딋쪽페이지넘어간사진 못보신분들을위해 //한장더올림 .. (7) | 초롱별 | 2008.03.26 |
| 409 | 국립 김해박물관 (2) | 후파 | 2008.03.26 |
| 408 | 수릉원(가족 산책코스 최고) (2) | 후파 | 2008.03.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