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김어준!
.
.
.
밥상 차려주고...
먹여주고...
흘린 거 줏어주고...
입혀주고...
막아주고...
똥 닦아주고...
.
.
.
이제 싸대기도 대줘야 할 듯...
출처 - http://gujoron.com/xe/255564
.
.
.
.
공감이 가서 퍼 왔습니다.
판을 이렇게 키워준 건 김어준씨인데
모든 걸 김어준 탓으로 돌리는 이 우스꽝스런 현실.
김어준!
완전 멋져!
절대로 쫄지마!
못 잡아먹어 눈에 쌍심지 켜는 것들과
고마운 줄 모르는 배은망덕한 것들한테 신경 끄고
우리 다시 씩씩하게 진도 나갑시다!!!
12월 19일까지...!!!
-나꼼수-
수구언론보다 만 배쯤 훌륭합니다.
-탁현민-씨!
당신도 너무 멋져요.


![]() |
![]() |
![]() |
![]() |
|---|---|---|---|
| 419 | [강추] 3/26사진 Best~!!! 노짱♡꼬마~♬ (1) | 이준우 | 2008.03.27 |
| 418 | 3월 15일 방문객들과의 대화 동영상 (2) | 오클랜드 | 2008.03.27 |
| 417 | 식후경,, ,?. (3) | 별난별 | 2008.03.27 |
| 416 | 진영댁의 억하심정 (1) | chunria | 2008.03.27 |
| 415 | 23일 오후 봉하 산에서... (2) | 지리산 1 | 2008.03.27 |
| 414 | 부끄러운줄 알아야지.. !! (얼굴들) (37) | 원칙과 상식 !! | 2008.03.26 |
| 413 | 이뿐아가들과 함께한 노짱님 바탕화면 입니다. (6) | 도투 | 2008.03.26 |
| 412 | 아이와 포옹하는 사진 바탕화면으로 쓰시고자 하시는분!!! (16) | korea | 2008.03.26 |
| 411 | 소요산에 한번 들러 보세요! | 이희빈 | 2008.03.26 |
| 410 | 저딋쪽페이지넘어간사진 못보신분들을위해 //한장더올림 .. (7) | 초롱별 | 2008.03.26 |
| 409 | 국립 김해박물관 (2) | 후파 | 2008.03.26 |
| 408 | 수릉원(가족 산책코스 최고) (2) | 후파 | 2008.03.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