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부산상고69회
조회 2,614추천 62008.05.16
안녕하세요
선배님 및 여사님
지난 5월10일 봉하를 다녀온후 항상 사진도 올리고 해야지 해놓고 바쁘다는 핑계로 차일피일 미루다 오늘 옆자리에 앉은 동료가 우연히 벗은 신발
그안에서 보인 양말 뒷축이 구멍나 있는 모습을 보니 정말 살기가 힘든것 같습니다.
여기 사람사는 세상에 들어와야만 행복해지는 제 마음입니다.
경제 살리겠다고 그렇게 사기치고 온갖 거짓말로 국민을 속인 이명박씨
이 사진보고 좀 느껴보세요
당신은 쓸데 없는 행동이나 하고 다니지만 우리는 이렇게 살아갑니다
![]() |
![]() |
![]() |
![]() |
|---|---|---|---|
| 431 | 노무현 대통령 탄핵반대 촛불시위-광화문- (26) | 소리톨 | 2008.03.27 |
| 430 | "할아버지~ 건강하세요"...라고 | 별난별 | 2008.03.27 |
| 429 | 노무현대통령 노공이산께서 제모습을 궁금해하실것같아서 사진올립니다. 3.. (32) | 공주님처럼 | 2008.03.27 |
| 428 | 월드컵때 응원하는모습보십시오..신났지요..우리도 그랬어요. (6) | 공주님처럼 | 2008.03.27 |
| 427 | 젊은노무현대통령초상화 (3) | 공주님처럼 | 2008.03.27 |
| 426 | 삥뜯는 노짱님 이후 / 차기작. 진상후배만난 노짱님.그리고 돈가스 좋.. (13) | 조의국선 | 2008.03.27 |
| 425 | 1시간 30분을 기다린 보람..ㅋㅋㅋ (3) | 아로마향기 | 2008.03.27 |
| 424 | 보슬비가 내리는 가운데...1시간 30분을 기다린 보람...ㅋㅋ (1) | 아로마향기 | 2008.03.27 |
| 423 | 30,000번째 글 주인공 화통님 추카 합니다. (4) | 발랑삿갓 | 2008.03.27 |
| 422 | 노짱님께 사탕드리고 도망가는 어린이. (9) | 조의국선 | 2008.03.27 |
| 421 | (오류 신고) 수정해주세요 | 하드헉 | 2008.03.27 |
| 420 | dl | 무위선 | 2008.03.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