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노무현 전 대통령님, 권양숙 여사님!
두분 안녕하시죠?
저는 두분을 뵌적은 없지만, 늘 제옆에 있는 언니는 두분을 무척 존경한답니다.
그리고 두분 삶이 늘 소박하기를 바라며
오늘도 저는 우리집 하늘이가 낳은 강아지들을 봅니다.
우리집 하늘이는 골든 리트리버 입니다.
지난 4월 20일 숫컷 6마리, 암컷 3마리를 낳아습니다.
무척 예쁩니다.
우리집 하늘이는 정말 너무 말을 잘 듣습니다.
어쩌면 이럴까 놀라기도 합니다.
저희 홈피에 한번 놀러와보세요
immeesung@cyworld.com
제가 두분 즐거우시라고 귀여운 하늘이의 강아지들을 오려놓습니다.
제가 정말 예쁜 강아지 모습을 올리려고 하는데 용량이 초과된다네요. 아이구 죄송합니다
![]() |
![]() |
![]() |
![]() |
|---|---|---|---|
| 431 | 노무현 대통령 탄핵반대 촛불시위-광화문- (26) | 소리톨 | 2008.03.27 |
| 430 | "할아버지~ 건강하세요"...라고 | 별난별 | 2008.03.27 |
| 429 | 노무현대통령 노공이산께서 제모습을 궁금해하실것같아서 사진올립니다. 3.. (32) | 공주님처럼 | 2008.03.27 |
| 428 | 월드컵때 응원하는모습보십시오..신났지요..우리도 그랬어요. (6) | 공주님처럼 | 2008.03.27 |
| 427 | 젊은노무현대통령초상화 (3) | 공주님처럼 | 2008.03.27 |
| 426 | 삥뜯는 노짱님 이후 / 차기작. 진상후배만난 노짱님.그리고 돈가스 좋.. (13) | 조의국선 | 2008.03.27 |
| 425 | 1시간 30분을 기다린 보람..ㅋㅋㅋ (3) | 아로마향기 | 2008.03.27 |
| 424 | 보슬비가 내리는 가운데...1시간 30분을 기다린 보람...ㅋㅋ (1) | 아로마향기 | 2008.03.27 |
| 423 | 30,000번째 글 주인공 화통님 추카 합니다. (4) | 발랑삿갓 | 2008.03.27 |
| 422 | 노짱님께 사탕드리고 도망가는 어린이. (9) | 조의국선 | 2008.03.27 |
| 421 | (오류 신고) 수정해주세요 | 하드헉 | 2008.03.27 |
| 420 | dl | 무위선 | 2008.03.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