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마지막 한 사람'매국노면 처단해봐' 누굴까요?
http://tvnews.media.daum.net/list/view.html?tvcateid=100000&newsid=*************1900&cp=imtv
조금전 끝난 국회 임시총회(국회방송 생중계)에서 마지막 5분발언에서
통합민주당 조경태 의원은
쇠고기 수입 배경의 배후를 보이지 않는 손으로 거론하였다.
이어 보이지 않는 손을 청와대로 간접적으로 시사하고,
나라를 팔아 먹은 이완용이 매국노이지만,
국민의 건강권, 검역주권을 내 준 보이지 않는 손 또한 매국노라고 발언하고 연단을 내려 오자 일부 한나라당 의원들의 항의 고성이 들렸다.
끝까지 보셔야 나옵니다........
"매국노면 처단해 봐" 라고 한 색퀴... 누군지 꼭 찾아 내겠어........
![]() |
![]() |
![]() |
![]() |
|---|---|---|---|
| 431 | 노무현 대통령 탄핵반대 촛불시위-광화문- (26) | 소리톨 | 2008.03.27 |
| 430 | "할아버지~ 건강하세요"...라고 | 별난별 | 2008.03.27 |
| 429 | 노무현대통령 노공이산께서 제모습을 궁금해하실것같아서 사진올립니다. 3.. (32) | 공주님처럼 | 2008.03.27 |
| 428 | 월드컵때 응원하는모습보십시오..신났지요..우리도 그랬어요. (6) | 공주님처럼 | 2008.03.27 |
| 427 | 젊은노무현대통령초상화 (3) | 공주님처럼 | 2008.03.27 |
| 426 | 삥뜯는 노짱님 이후 / 차기작. 진상후배만난 노짱님.그리고 돈가스 좋.. (13) | 조의국선 | 2008.03.27 |
| 425 | 1시간 30분을 기다린 보람..ㅋㅋㅋ (3) | 아로마향기 | 2008.03.27 |
| 424 | 보슬비가 내리는 가운데...1시간 30분을 기다린 보람...ㅋㅋ (1) | 아로마향기 | 2008.03.27 |
| 423 | 30,000번째 글 주인공 화통님 추카 합니다. (4) | 발랑삿갓 | 2008.03.27 |
| 422 | 노짱님께 사탕드리고 도망가는 어린이. (9) | 조의국선 | 2008.03.27 |
| 421 | (오류 신고) 수정해주세요 | 하드헉 | 2008.03.27 |
| 420 | dl | 무위선 | 2008.03.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