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chunria
조회 2,764추천 122008.05.17
대한민국엔 희망이 있다.
노가다식 멍바기를 몰아내고자 촛불 든 학생들이 있기 때문에...
경찰 취조를 당하면서도 굴하지 않는 동량들의 저 우람함이 있기에...
사실 멍바기 잘못 없다.
그런 인간누더기같은넘을 인간될끼라고 찍은넘들 탓이다.
사기꾼... 가재비눈... 실실웃음... 정말 밥맛 떨어지는 멍바기를 탄핵 몬시키모 5년이 지겨버 우째 살꼬?
촛불아 꺼지지 말아다오.
글마가 내려오기 전엔~~!
![]() |
![]() |
![]() |
![]() |
|---|---|---|---|
| 431 | 노무현 대통령 탄핵반대 촛불시위-광화문- (26) | 소리톨 | 2008.03.27 |
| 430 | "할아버지~ 건강하세요"...라고 | 별난별 | 2008.03.27 |
| 429 | 노무현대통령 노공이산께서 제모습을 궁금해하실것같아서 사진올립니다. 3.. (32) | 공주님처럼 | 2008.03.27 |
| 428 | 월드컵때 응원하는모습보십시오..신났지요..우리도 그랬어요. (6) | 공주님처럼 | 2008.03.27 |
| 427 | 젊은노무현대통령초상화 (3) | 공주님처럼 | 2008.03.27 |
| 426 | 삥뜯는 노짱님 이후 / 차기작. 진상후배만난 노짱님.그리고 돈가스 좋.. (13) | 조의국선 | 2008.03.27 |
| 425 | 1시간 30분을 기다린 보람..ㅋㅋㅋ (3) | 아로마향기 | 2008.03.27 |
| 424 | 보슬비가 내리는 가운데...1시간 30분을 기다린 보람...ㅋㅋ (1) | 아로마향기 | 2008.03.27 |
| 423 | 30,000번째 글 주인공 화통님 추카 합니다. (4) | 발랑삿갓 | 2008.03.27 |
| 422 | 노짱님께 사탕드리고 도망가는 어린이. (9) | 조의국선 | 2008.03.27 |
| 421 | (오류 신고) 수정해주세요 | 하드헉 | 2008.03.27 |
| 420 | dl | 무위선 | 2008.03.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