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어제 여의도에서 있어던 포털사이트 "다음"의
안티 이명박 카페의 집회에 참석을 했었습니다.
토요일 화창한 오후였음에도 모인 분들의 수가 생각외로
적었던 것이 조금 아쉬웠고.......
이런 집회의 광경을 강건너 불구경 하는 듯한 나들이객들의
표정 또한 여러가지를 생각나게 해준 하루였습니다.
![]() |
![]() |
![]() |
![]() |
|---|---|---|---|
| 431 | 노무현 대통령 탄핵반대 촛불시위-광화문- (26) | 소리톨 | 2008.03.27 |
| 430 | "할아버지~ 건강하세요"...라고 | 별난별 | 2008.03.27 |
| 429 | 노무현대통령 노공이산께서 제모습을 궁금해하실것같아서 사진올립니다. 3.. (32) | 공주님처럼 | 2008.03.27 |
| 428 | 월드컵때 응원하는모습보십시오..신났지요..우리도 그랬어요. (6) | 공주님처럼 | 2008.03.27 |
| 427 | 젊은노무현대통령초상화 (3) | 공주님처럼 | 2008.03.27 |
| 426 | 삥뜯는 노짱님 이후 / 차기작. 진상후배만난 노짱님.그리고 돈가스 좋.. (13) | 조의국선 | 2008.03.27 |
| 425 | 1시간 30분을 기다린 보람..ㅋㅋㅋ (3) | 아로마향기 | 2008.03.27 |
| 424 | 보슬비가 내리는 가운데...1시간 30분을 기다린 보람...ㅋㅋ (1) | 아로마향기 | 2008.03.27 |
| 423 | 30,000번째 글 주인공 화통님 추카 합니다. (4) | 발랑삿갓 | 2008.03.27 |
| 422 | 노짱님께 사탕드리고 도망가는 어린이. (9) | 조의국선 | 2008.03.27 |
| 421 | (오류 신고) 수정해주세요 | 하드헉 | 2008.03.27 |
| 420 | dl | 무위선 | 2008.03.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