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여의도 집회를 뒤로하고 청계천으로 발길을 옮겼습니다.
하루 두군데의 집회.... 생각보다 힘들더군요. ^^
어제 청계천 집회에서는 사람사는세상의 식구들도 만나고..
좋았던 하루였습니다.
사진1) 미소가 무척이나 해맑았던 대학생들.
들고 있는 보드의 뒷면에도 구호가 적혀있었는데
그게 더 걸작이었는데 잘 기억이 안납니다. ^^;;
사진 2) 어두워지기 시작할 무렵. 막 촛불들을 켰을때의
사진입니다. 8시가 넘는 시각까지 사람들은
계속 모여들었습니다.
사진 3) 재미교포 이선영씨와의 통화중 환호하는 군중들.
사진 4) 가수 이승환씨의 공연. 너무 멀어서 이승환씨의
모습은 아주 조그맣게 나왔네요.
이때부터 사람들은 다 일어서고.... 분위기는
고조되고..... 한마디로 축제였습니다.
사진 5) 조금 행동이 이상했던 아저씨 한분.
사복경찰은 아닌데.... 팬과 서류뭉치,
그리고 열심히 메모하시고...그렇다고 기자는
더더욱 아니고.....딱 교감선생님 간지?
![]() |
![]() |
![]() |
![]() |
|---|---|---|---|
| 431 | 노무현 대통령 탄핵반대 촛불시위-광화문- (26) | 소리톨 | 2008.03.27 |
| 430 | "할아버지~ 건강하세요"...라고 | 별난별 | 2008.03.27 |
| 429 | 노무현대통령 노공이산께서 제모습을 궁금해하실것같아서 사진올립니다. 3.. (32) | 공주님처럼 | 2008.03.27 |
| 428 | 월드컵때 응원하는모습보십시오..신났지요..우리도 그랬어요. (6) | 공주님처럼 | 2008.03.27 |
| 427 | 젊은노무현대통령초상화 (3) | 공주님처럼 | 2008.03.27 |
| 426 | 삥뜯는 노짱님 이후 / 차기작. 진상후배만난 노짱님.그리고 돈가스 좋.. (13) | 조의국선 | 2008.03.27 |
| 425 | 1시간 30분을 기다린 보람..ㅋㅋㅋ (3) | 아로마향기 | 2008.03.27 |
| 424 | 보슬비가 내리는 가운데...1시간 30분을 기다린 보람...ㅋㅋ (1) | 아로마향기 | 2008.03.27 |
| 423 | 30,000번째 글 주인공 화통님 추카 합니다. (4) | 발랑삿갓 | 2008.03.27 |
| 422 | 노짱님께 사탕드리고 도망가는 어린이. (9) | 조의국선 | 2008.03.27 |
| 421 | (오류 신고) 수정해주세요 | 하드헉 | 2008.03.27 |
| 420 | dl | 무위선 | 2008.03.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