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oisoo 4.9 오후 1:19 RT @tak0518: 나꼼수 서버 지금현재 디도스 공격 받고 있답니다. 다운로드 하신분들 유튜브 개인 웹하드 등으로 올려서 전파해주삼 @oisoo
[핸폰사진]
.
.
낮에 핸폰을 만지작거리다보니... 나꼼수 봉주 11회가 떴다.
...벌써???
반가운 마음에 다운받기를 누르고 한참을 일하다보니..아니... 웬 일???
다운되다가....끊기고, 또 다시 시도하면... 또 끊기고...
서너시간의 반복된 시도끝에 다운 받을 수 있었다.
그 이유는...
트위터에서 이외수님한테 정보를 얻다.
참...징하고도...악착같은 사람들이다.
민간인사찰보다 8년전 한 사람의 막말이 더 중요하다는 말인가?
그사람에게 가해지는 여론의 매질은 가혹하다.
한사람의 실언이 국가의 불법보다 더한 죄인가?
그의 부모에게 가해지는 언어폭력,협박.... 참... 더러운 사람들이다.
그리고... 우리나라 사람들의 국민성이라고 해야하나?
자신의 문제가 아니라고 생각해서인가?
나와는 다른 생각을 가진 사람들을 인정한다고해도,
이해가 되지도... 무섭기도 한 사람들...
내가 잘못되었나??? 하는 무수한 되새김을 갖게하는 내 주변의 사람들...
왜 이러나...
자신의 생각을 조금 더 넓혀....
내가 딛고 서있는 이땅은 내 것이 아니라,
내 아이가 살아야할 땅도 되는 것을....
내 아이에게 어떤 땅과 어떤 환경을 만들어주느냐가
그 아이에게
몇푼의 돈을 쥐어주는 것 보다 더 중요하다는 사실을 생각은 해본 것일까???
투표 날이 이제 코앞으로 다가왔다.
나는 내 나라를 사랑할 수 있을까??
![]() |
![]() |
![]() |
![]() |
|---|---|---|---|
| 455 | 미인의 관심사는............? | 내마음의자유 | 2008.03.28 |
| 454 | 김해시장님께서 답변을 해 주셨습니다. (3) | 키노스 | 2008.03.28 |
| 453 | 가만히 들어다보면 괜히 가슴 벅찬 사진 (5) | 키노스 | 2008.03.28 |
| 452 | 이름 좀 지어주세요... (4) | yain | 2008.03.28 |
| 451 | 느끼버전.... 딱 내스타일이야 (5) | 내마음의자유 | 2008.03.28 |
| 450 | 가서 뵙고싶네요... (2) | 김명진목사 | 2008.03.28 |
| 449 | 야인님이 노하우 게시판 포도대장이시군여 ㄱ ㅐ하하하하하하하하 | 봉화비밀경호원 | 2008.03.28 |
| 448 | 시대를 초월한 모자쓴 두남자의 시선..으흐 (6) | 내마음의자유 | 2008.03.28 |
| 447 | 선생님 관심없습니다.. 어어....? (2) | 내마음의자유 | 2008.03.28 |
| 446 | 가까이 보고픈 님을 보고 싶어 가까이 가 본 흔적 ... (1) | 사막의장미 | 2008.03.28 |
| 445 | TK(대구, 경북) 지역의 "민주개혁"을 다시 살리자 !! (11) | 원칙과 상식 !! | 2008.03.28 |
| 444 | 갱생의길님~ 아들과나 사진보세요.. (3) | 별난별 | 2008.03.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