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새머리당을 후보를 지지하면서 정당을 통합당들로 찍은 사람들이 있을까요?
있다면, 노동자로 통합진보당이나 찍었겠죠. 그렇게 했다고 보이십니까?
총선득표수 새머리 932만, 야권연대 944만...
만약, 가짜 투표를 만들고자 누군가 의도했다면 어떻게 했을까요?
대략, 출구조사나 예상 득표율을 생각해서 몇 표정도를 투표함을
개봉해 집어넣으면 안정권에 들게 당선이 되겠다는 것을 계산했을 겁니다.
인물 위주가 되겠죠. 그리고, 불법을 저지르기 좋은 지역이 될 겁니다.
계속, 이런 선거 시스템으로 진행되는게 가만히 있는 야권인사들한테 문제있는 것 아닐까요?
절대 가짜표를 몰래 끼워넣을 수 없는 시스템을 만들 수 있는데, 왜 가만히 있나요?
새머리당과 닭꺼네는 책임을 져야 하는 것이 남아있습니다.
민생 민생 외쳤고, FTA는 좋은 것이라고 헛소리를 하고 다녔는데, 사기꾼인지 아닌지
지켜봐야하겠죠.
또, 한국은 박정희 영웅신화에 빠져있습니다. 이번이 마지막 닭꺼네가 박정희의 본 모습을 보여주고
한국인들의 기억속에서 영원히 사라져주었으면 하죠.
나라 빚이 많아서 한국의 여러 기관들을 팔아치울 생각만 하겠군요.
![]() |
![]() |
![]() |
![]() |
|---|---|---|---|
| 455 | 미인의 관심사는............? | 내마음의자유 | 2008.03.28 |
| 454 | 김해시장님께서 답변을 해 주셨습니다. (3) | 키노스 | 2008.03.28 |
| 453 | 가만히 들어다보면 괜히 가슴 벅찬 사진 (5) | 키노스 | 2008.03.28 |
| 452 | 이름 좀 지어주세요... (4) | yain | 2008.03.28 |
| 451 | 느끼버전.... 딱 내스타일이야 (5) | 내마음의자유 | 2008.03.28 |
| 450 | 가서 뵙고싶네요... (2) | 김명진목사 | 2008.03.28 |
| 449 | 야인님이 노하우 게시판 포도대장이시군여 ㄱ ㅐ하하하하하하하하 | 봉화비밀경호원 | 2008.03.28 |
| 448 | 시대를 초월한 모자쓴 두남자의 시선..으흐 (6) | 내마음의자유 | 2008.03.28 |
| 447 | 선생님 관심없습니다.. 어어....? (2) | 내마음의자유 | 2008.03.28 |
| 446 | 가까이 보고픈 님을 보고 싶어 가까이 가 본 흔적 ... (1) | 사막의장미 | 2008.03.28 |
| 445 | TK(대구, 경북) 지역의 "민주개혁"을 다시 살리자 !! (11) | 원칙과 상식 !! | 2008.03.28 |
| 444 | 갱생의길님~ 아들과나 사진보세요.. (3) | 별난별 | 2008.03.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