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벌써 한달이 다 되어가네요
회사 조퇴하고 마눌이랑 아들 데리고 봉하로 갔었는데...
좀 늦게 가서 행사는 못 봤었구요
다시 돌아 오기가 너무나 아쉬워서 미적미적 거리다
노대통령님을 뵐 수 있었고 악수도 하는 제게는 너무나 영광스러운 일이...
지금도 노 대통령님과의 악수할때 전해져온 온기가 느껴지는것 같습니다 (비 맞아서 좀 추웠거든요)
고향 내려 가시고 나서는 하루가 다르게 얼굴이 피곤해 보입니다
환절기에 건강 잘 챙기시기 바랍니다
그 때 찍은 사진 몇장 올립니다
![]() |
![]() |
![]() |
![]() |
|---|---|---|---|
| 467 | "소중한 가치의 승리" 그 시작을 알려 주십시오. 의리의 김해 사나이.. (1) | 원칙과 상식 !! | 2008.03.29 |
| 466 | 나도 대통령 할아버지 만날거야!! (1) | 테오 | 2008.03.29 |
| 465 | 파안대소 (4) | 테오 | 2008.03.29 |
| 464 | 젊은 여러분! (4) | 빛의창조 | 2008.03.29 |
| 463 | 빼서 먹는 김밥이 맛있다~(2) (5) | 내마음의자유 | 2008.03.29 |
| 462 | 빼서 먹는 김밥이 맛있다~(1) (6) | 내마음의자유 | 2008.03.29 |
| 461 | 오우!~유시민 포스 장난 아닙니다. (6) | 키노스 | 2008.03.28 |
| 460 | [아리따운 처자의 사랑일기]무혀니 옵빠~싸랑해요!!! (16) | korea | 2008.03.28 |
| 459 | 뜨거분 감자 개봉박두~! | chunria | 2008.03.28 |
| 458 | 정의를 말하지 않는 사회~~ (2) | sjh4240 | 2008.03.28 |
| 457 | 유시민 의원 개미후원금 1억 돌파 초읽기!!! (8) | korea | 2008.03.28 |
| 456 | 쉬어가는 페이지 (1) | chunria | 2008.03.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