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간 만에 저의 홈피를 정리하다가 2002년에 찍은 노짱 사진 몇장 꺼내 봅니다.
그 때는 노짱 사진 찍는다구 여기저기 돌아다녔는데, 그렇게 신나고 재미나는 일이 없었습니다.
간 낳은 딸 챙기는 것두 잊어버리고 성남으로 신촌으로 명동으로 등등
연대에 갔던 일이 생각납니다. 학벌 없는 사회 주최로 토론회가 있었지요.
모든 대통령후보들에게 초정장을 보냈지만 참석한 이는 단 한 분, 바로 노짱이었습니다.
그 때 난생 처음으로 노짱의 인간다움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나랑 똑 같은 생각을 하고 있는 대통령후보라는 느낌은 그 후로도 계속되었고 지금도 변함이 없습니다.
비록 퇴임했지만 저의 영원한 대통령은 노짱이십니다.
제 글을 읽을 수도 있겠지요.
이 자리를 빌어 노짱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잠자고 있던 저를 깨워주셨습니다.
고맙습니다.
서울 노원에서 민지아빠 올림
![]() |
![]() |
![]() |
![]() |
|---|---|---|---|
| 467 | "소중한 가치의 승리" 그 시작을 알려 주십시오. 의리의 김해 사나이.. (1) | 원칙과 상식 !! | 2008.03.29 |
| 466 | 나도 대통령 할아버지 만날거야!! (1) | 테오 | 2008.03.29 |
| 465 | 파안대소 (4) | 테오 | 2008.03.29 |
| 464 | 젊은 여러분! (4) | 빛의창조 | 2008.03.29 |
| 463 | 빼서 먹는 김밥이 맛있다~(2) (5) | 내마음의자유 | 2008.03.29 |
| 462 | 빼서 먹는 김밥이 맛있다~(1) (6) | 내마음의자유 | 2008.03.29 |
| 461 | 오우!~유시민 포스 장난 아닙니다. (6) | 키노스 | 2008.03.28 |
| 460 | [아리따운 처자의 사랑일기]무혀니 옵빠~싸랑해요!!! (16) | korea | 2008.03.28 |
| 459 | 뜨거분 감자 개봉박두~! | chunria | 2008.03.28 |
| 458 | 정의를 말하지 않는 사회~~ (2) | sjh4240 | 2008.03.28 |
| 457 | 유시민 의원 개미후원금 1억 돌파 초읽기!!! (8) | korea | 2008.03.28 |
| 456 | 쉬어가는 페이지 (1) | chunria | 2008.03.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