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어째 퇴임한 대통령이 인기가 더 좋은건지....
동영상등이 막 쏟아지네여~~ 이리 될줄 알았음.ㅋㅋ
재임기간동안은 만만해서(?) 씹었다지만...
퇴임후엔 씹을일도 없는데 다들 씹어댔던 사람까지...그리워 하네요..
임기내내 개나소나 노짱 씹어댔던 님들..
당선후에도 노무현씨라며 대통령 호칭 붙히지 않는 정치인들도 있었고..
처음으로 국회 의정연설 하러가는데 다들 기립박수 치는데 싸가지 없이 앉아서 박수도 안치는
정치인들도 있었다.
이제 니들은 조때써~
땅박씨 술묵을때 씹어바랑.. 그날로 가는겨~
사라진 "돌발영상"봤지? 취임하자마자 지대로 권력 누리는거.....
노무현이가 5년동안 한게 뭐있냐고???????????
니들에게 "자유"를 줬단다..
![]() |
![]() |
![]() |
![]() |
|---|---|---|---|
| 467 | "소중한 가치의 승리" 그 시작을 알려 주십시오. 의리의 김해 사나이.. (1) | 원칙과 상식 !! | 2008.03.29 |
| 466 | 나도 대통령 할아버지 만날거야!! (1) | 테오 | 2008.03.29 |
| 465 | 파안대소 (4) | 테오 | 2008.03.29 |
| 464 | 젊은 여러분! (4) | 빛의창조 | 2008.03.29 |
| 463 | 빼서 먹는 김밥이 맛있다~(2) (5) | 내마음의자유 | 2008.03.29 |
| 462 | 빼서 먹는 김밥이 맛있다~(1) (6) | 내마음의자유 | 2008.03.29 |
| 461 | 오우!~유시민 포스 장난 아닙니다. (6) | 키노스 | 2008.03.28 |
| 460 | [아리따운 처자의 사랑일기]무혀니 옵빠~싸랑해요!!! (16) | korea | 2008.03.28 |
| 459 | 뜨거분 감자 개봉박두~! | chunria | 2008.03.28 |
| 458 | 정의를 말하지 않는 사회~~ (2) | sjh4240 | 2008.03.28 |
| 457 | 유시민 의원 개미후원금 1억 돌파 초읽기!!! (8) | korea | 2008.03.28 |
| 456 | 쉬어가는 페이지 (1) | chunria | 2008.03.28 |